뱀파이어 서바이벌 달빛 월식 이벤트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도전 과제에 있는 달빛에서 월식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마그나 예배당 스테이지가 해금 된다. 

 

만약 두번째 보너스 스테이지인 달빛을 플레이 할 수 없다면 아직 해금을 하지 않았으니 일반 스테이지[광기의 숲, 화려한 도서관, 유제품 공장, 갈로의탑] 4개를 하이퍼모드를 개방하면 달빛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달빛 월식 이벤트에 알아보자

 

뱀파이어 서바이벌 달빛

두번째 보너스 스테이지인 달빛을 간략히 말하자면 필드에서 모든 장신구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무기만 챙긴 뒤 장신구는 1분만 돌아다녀도 16개의 장신구를 먹을 수 있다.

 

기존 스테이지와는 달리 15분이면 사신이 나오고 끝이나는 맵이다. 그렇다면 월식 이벤트는 어떻게 볼 수 있나 생각할텐데 15분까지 버티면 된다.

 

참고로 나는 콘체타로 플레이 했고 성수, 성경으로 무난히 버텼다.

 

달빛 월식 이벤트 조건

뱀파이어 서바이벌 트리나크리아

정확히 말하면 조건이 있는데 사신이나 레다와 같은 히든 캐릭터를 제외한 기본 캐릭터로 달빛 14분에 나오는 트리나크리아를 처치하면 15분에 월식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스를 잡고 15분이 다가오면 화면이 일렁거리기 시작된다. 그 후 월식 이벤트가 진행 되면서 히든 스테이지 "Holy forbidden"에 진입되고 그곳을 클리어하면 마그나 예배당이 해금된다.

 

Holy forbidden

Holy forbidden에 입장하면 기본 무기와 1레벨 상태로 어떠한 아르카나 등을 적용하지 못한 채 시작된다. 맵이 좁고 길며 공격력이 높은 편이라 순식간에 죽을 수 있다.

 

그리고 길을 가다 보면 매드너라는 몹이 등장해서 적들을 소환해 공격을 하는데 상당히 강력해서 왠만한 캐릭터로는 생존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1번쯤은 죽을텐데 다행히 달빛에서 15분 버티기 같은 짓을 반복할 필요는 없다. 스테이지 선택에 있으니 죽었다면 재도전을 하자.

 

재도전을 할때에는 이속이 빠른 캐릭터를 추천한다.

 

Holy forbidden 클리어 방법

나는 드릴을 사용하는 콘체타로 쉽게 클리어 했다. 그냥 길가다가 바로 앞에 있는 몹을 죽일 때를 제외하고는 멈추지도 않았다. 아니면 포페아로 통닭 먹어가면서 달려도 무방하다. 

 

이곳을 클리어하려면 버티는 것이 아니라 맵의 끝에 가야한다. 맵의 끝에 도착하면 묵주가 있고 이것으로 모든 적이 사라지며 노란 사신이 등장한다. 

 

이것이 끝이 아니라 벽 너머에 있는 유물을 먹어야 진짜 끝이다. 유물을 먹으면 게임이 재시작 되고 마그나 예배당, 시곗바늘과 월계수의 진화무기 2개와 조합 장신구 4개가 해금된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달빛 월식 이벤트 요약

  • 달빛은 하이퍼 모드 4개 개방하면 할 수 있음.
  • 월식 이벤트는 달빛에서 15분 버티면 됨. 단, 조건이 있는데 사신, 레다와 같은 히든 캐릭터는 하면 안됨. 또 14분에 나오는 보스를 잡야아 나옴.
  • holy forbidden 클리어 캐릭터는 콘체타 추천
  • 콘체타로 앞만보고 가도 쉽게 클리어 가능
  • 월식 이벤트 클리어 하면 마그나 예배당, 무기, 장신구 해금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월식 이벤트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