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안토니오는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처음 플레이 할 수 있는 기본 캐릭터다. 알다시피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해서 해금하는 것이 아니다.

 

첫 캐릭터인만큼 모든 사람들이 해봤을 캐릭터인데 기본 무기인 채찍은 별로지만 패시브는 생각보다 성능이 괜찮은 편이다. 안토니오의 성능 및 무기 및 장신구 조합, 어떤 아르카나를 써야할 지 알아보자.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공략

해금 조건 : 기본 캐릭터

기본 무기 : 채찍

패시브 : 체력 120, 방어력 +1, 10레벨마다 10% 데미지 추가[최대 50%]

해금 요소 : 아르카나 근원[안토니오 레벨 50 달성]

 

기본 무기가 채찍이며 채찍은 그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무기는 아니다. 하지만 처음 게임을 접할 때는 나쁘지 않은데 채찍 자체가 직관적이고 데미지도 나쁘지 않다.

 

검은 심장과 조합하여 만드는 피눈물은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HP를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준수한 데미지와 피회복으로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해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무기다.

 

또 피눈물은 성스러운 바람과 융합 조합을 해서 붉은장미 덩쿨로 진화시킬 수 있어 더 강력한 딜을 뽑아낼 수 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10레벨마다 데미지 추가가 있다는 점이다. 비록 최대 50%지만 상당히 딜이 올라가 적을 녹이기 쉽고 시금치나 강화를 통해 더 데미지를 올릴 수 있어 기본 캐릭터지만 패시브 성능이 괜찮은 편이다.

 

안토니오 무기 조합

안토니오는 기본 무기가 채찍이라 그것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리는 위주로 조합하는 것이 좋다. 채찍은 캐릭터가 움직이며 딜을 넣어야 하고 아래의 공격에 매우 취약하다.

 

그래서 투사체 조합보다는 탱킹과 본인 주위의 범위 딜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채찍, 마늘, 성수, 성경, 룬 트레이서, 도끼가 그 대상이다.

 

마늘은 후반 딜량이 약한편이지만 초반에 있는 약한 몹들을 잡기 쉽고 넉백이 있어서 안정성을 늘려준다. 초반에 몇개만 올리고 나머지를 먼저 레벨업 하는 것이 좋다.

 

성수, 성경, 도끼는 후반에 딜링을 담당하는데 특히 성수와 도끼는 딜량이 상당하다. 이 무기들을 전부 진화시키면 보스를 제외하고 가만히만 있어도 손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다.

 

룬 트레이서는 투사체지만 성능이 좋고 조합 장신구인 갑옷이 방어력과 반격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조합이 나름 괜찮다고 생각한다.

 

안토니오 장신구 조합

장신구는 위의 무기를 진화시키는 장신구를 먹으면 되며 갑옷, 검은 심장, 붉은 심장, 촛대, 주문속박기, 매혹구가 해당된다. 또 스테이지에서 시금치, 빈책을 먹어두면 좋다.

 

시금치와 빈책의 조합 무기는 투사체에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았다. 참고로 채찍은 투사체 속도[팔 보호대]와 지속시간[주문속박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안토니오 아르카나 조합

아르카나의 경우 피 회복이 많은 무기 조합 특성상 모든 회복량 2배, 회복량에 비례한 범위 피해를 올려주는 치유의 사라반드를 추천한다.

 

또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를 2배로 올려주는 절단과 채찍의 투사체 수를 증가시키는 근원 또는 마늘과 성수의 쿨타임을 대폭 감소시키는 공주의 비련도 추천한다.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안토니오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알아주세요.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멜다 이멜다는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처음 플레이할 수 있는 기본 캐릭터다. 처음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라 성능이 뛰어나지 않지만 패시브 성능이 나름 특별하다. 이

golden-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