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포레스트 지도 얻는 법 & 전체 맵 사진

더포레스트 지도

더포레스트를 하다 보면 처음에 지도가 없는 것이 의아할 겁니다. 저도 지도가 없어서 처음에 답답했었습니다. 이 게임은 지도를 구해야만 볼 수 있는 시스템이더군요.

 

그래도 다행히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더군요. 동굴에 들어가야 하는데 찾기가 생각 보다 어렵죠? 그래서 죽어서 가는 방법과 찾아가는 방법으로 나뉩니다.

 

더포레스트 지도 얻는 법 - 죽음

우선 가장 편안한 방법인 죽어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식인종에게 두들겨 맞아 죽으면 시체를 끌고 갑니다.

 

그러면 동굴에 이렇게 거꾸러 묶여 있습니다. 혼자 게임 하면서 처음 죽었을 때 얼마나 놀랐는지 ㅋㅋㅋㅋㅋ 우선 아래에 있는 도끼를 들고 줄을 끊어 주면 됩니다.

 

어떤 사람이 묶여 있는 곳에 줄이 있는데 이곳은 탈출 지점입니다. 아직 지도와 나침반을 획득 못하셨으니 굳이 탈출할 필요는 없겠죠. 

 

동굴의 빛이 밝은 곳에 사람이 한명 쓰러져 있습니다. 이곳에 지도와 나침반이 떨어져 있으니 획득하시면 됩니다.

 

더포레스트 지도 찾는 법 - 길 찾기

이번에는 정석 루트인 동굴을 직접 찾아가서 획득 하는 방법입니다. 동굴의 입구는 큰 식인종 마을 안에 있습니다. 지도 위치상 우측 하단에 있지만 지도가 없죠...ㅎ

 

이곳을 찾아 오려면 우선 바다에 있는 요트를 찾아야 합니다. 이곳에서 왼쪽으로 가야 합니다.

 

해변으로 가지 말고 언덕 위에서 쭉 가다 보면 이렇게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내려가지 말고 위에서 보면 낡은 나룻배 한척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냥 뒤돌아서 쭉 직진하면 됩니다.

 

그러면 식인종 마을에 도착하게 되죠. 이곳에 동굴 입구가 있으니 잘 찾아 보시면 됩니다.

 

지도 사용법

지도는 M키를 누르면 볼 수 있으며 나침반은 p키를 누르면 됩니다. 처음에 지도는 가본 곳만 활성화 되어 있어서 상당 수가 백지의 상태일 겁니다.

 

더포레스트 전체 지도

완성 시키면 이런 모양이 될텐데 내 위치가 표시되고 어디에 동굴이 있는 지 표시가 되니 나름 유용하죠?

https://theforestmap.com/

더포레스트 전체 지도를 상세하게

분류해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