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이혼하는 방법 & 기억 삭제시키기

스타듀밸리 이혼

새로운 배우자를 만나고 싶다면 꼭 해야하는 '이혼' 하는 방법과 이혼 후 전 배우자와 만나면 꺼림직하니 그 기억을 소멸시켜서 마치 처음 만나는 듯한 기억을 갖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우선 당연히 전제 조건인 결혼을 했어야 하는데 결혼 하는 방법과 귀여운 아기에 대한 정보가 궁금 하시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스타듀밸리 결혼 공략 - 어떻게 하고 무엇이 좋을까?

스타듀밸리에서 관심있는 캐릭터의 호감도를 올려서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하는 것은 중요한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어떻게 연애를 시작하고 결혼까지 하는 것인지 잘 모르는 분들도 많

golden-game.tistory.com

 

스타듀밸리 아기 공략 - 낳는 법 & 추천 리텍 & 모드

스타듀밸리를 하다가 결혼을 하고 낳을 수 있는 너무 너무 귀여운 아기에 대한 공략입니다. 약간의 팁과 아기를 어떻게 낳고 어떤 리텍과 모드를 적용 시키면 좋을지 추천하는 글입니다. 그러면

golden-game.tistory.com

 

그러면 바로 본론에 대해 얘기할게요.

 

스타듀밸리 이혼 공략

이혼 하는 방법은 매우 쉬운 편입니다. 루이스 시장의 집에 들어가서 5만 골드를 주고 이혼 신청을 하면 끝이니깐요. 보라색 책을 클릭하면 5만 골드를 지불하고 이혼을 할 수 있습니다.

 

승낙을 하면 이혼 서류 작성이 완료됩니다. 다만 내일 아침까지는 배우자가 모르기 때문에 마음이 바뀌었다면 이혼 서류를 낸 당일에 다시 돌아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시 돈은 돌려받을 수 있으며 아무런 패널티도 없습니다. 루이스의 집은 밤 10시에 문 닫으니 그 전에 가야합니다.

이혼을 하게 되면 집에 있던 배우자의 방이 초기화 되고 해당 배우자와의 호감도도 0으로 바뀝니다. 또한 호감도 창에서는 전부인 또는 전남편이라는 표시로 바뀌게 되죠.

 

그리고 만날때마다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해서 괜히 말을 걸지 못하게 만들더군요 ㅠㅠ 그래도 다행히 아기는 농장에서 생활하고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이러한 반응이 너무 마음이 아프다면 기억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기억 초기화 하는 방법

기억을 초기화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마녀의 오두막에 가서 기억의 어두운 제단에 3만 골드를 바치면 전 배우자의 기억을 삭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마치 스타듀밸리 마을에 처음 온 것처럼 반응을 해줍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호감도를 올리고 연애를 한 뒤 결혼까지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있는 이기심의 어두운 제단에 무지갯빛 파편을 바쳐 아기도 없앨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스타듀밸리 이혼 하는 방법과 기억을 초기화 시키는 방법이었습니다. 마녀의 집은 마을 회관 번들을 모두 완료하고 마법사가 주는 퀘스트를 완료 해야 갈 수 있는 후반부 지역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