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봉인된 문 공략[부가 퀘스트]

디아블로4 봉인된 문

봉인된 문 퀘스트는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키요바샤드 도시 내에 있는 '수상한 거지' NPC에게 말을 걸면 받을 수 있다.

 

수상한 거지에게 말을 걸면 거지가 무슨 북쪽 변경에 거대한 재앙의 기운까지 느끼고 있다. 내용을 보면 봉인된 문을 어떤 짐승들이 억지로 문을 열려고 한다고 한다.

 

그러니 이 짐승들을 처치 해달라는 것이 퀘스트의 주된 내용이다. 우선 첫번째 목표인 봉인된 문을 찾아보자.

 

봉인된 문 찾기

봉인된 문 찾기 목표는 올려 놓은 이미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확히는 퀘스트 범위 오른쪽 위에 가면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해당 장소에 도착하면 봉인된 문으로 침투하려 하는 카즈라를 처치해달라고 한다.

 

가뿐히 얼음혈족 망치 주먹을 해치워주면 된다. 그러면 바로 연계된 퀘스트로 죽음 사제 처치 목표가 부여 되는데 움직일 필요 없이 바로 문 앞에서 스폰되니 간편하다.

 

이 죽음 사제마저 죽이면 순식간에 봉인된 문 부가 퀘스트 완료.

 

이동 경로도 짧고 몬스터 처치만 2번 해주면 클리어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어서 명망이 필요할 경우 클리어하면 좋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봉인된 문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더 많은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