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피의 설교
피의 설교는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곰부족 도피처 마을 내에 있는 '자매 베라' NPC에게 말을 걸면 받을 수 있다.
자매 베라에게 말을 걸면 어떤 기사가 자매 베라를 고해신부로 착각하고 신성을 모독하는 말을 했다고 한다. 내용은 기사단이 영생의 비밀을 찾았으며, 주교가 이 성배에 담긴 것을 마시라고 했다고 한다.
퀘스트의 내용은 핏빛 예배당 던전으로 가서 붉은 성배를 찾아오면 된다.
핏빛 예배당
핏빛 예배당은 조각난 봉우리의 던전 중 하나로 퀘스트 던전이 아닌 일반 던전이다. 클리어하면 원기력의 위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핏빛 예배당의 위치는 곰부족 도피처 순간이동진을 이용한 뒤 말을 타고 가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나오는 몬스터는 시체마귀, 구울, 피 마술사 등이 등장하는 편이다.
핏빛 예배당 주요 목표
1. 기계식 상자를 받침대에 돌려놓기[2]
2. 더럽혀진 지하실에 있는 모든 적 처치
3. 필멸의 방으로 이동
4. 피의 주교[보스] 처치로 끝이난다.
디아블로4 붉은 성배
여기서 피의 설교의 주요 목표인 붉은 성배는 던전의 끝에 나오는 주교[보스]를 처치해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던전을 하나 클리어해야 하는 셈이다.
피의 주교를 잡고 붉은 성배를 얻은 뒤 곰부족 도피처에 있는 '자매 베라'에게 다시 말을 걸면 피의 설교 부가 퀘스트는 끝이난다.
부가 퀘스트 치고는 이동 경로도 길고 던전도 클리어 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퀘스트와 비교해도 오래 걸리는 편이다.
하지만 어차피 명망을 올리기 위해 일반 던전을 클리어해야 한다면 겸사겸사 해주면 좋은 퀘스트라고 생각한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피의 설교[붉은 성배]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서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올려 줄 수 있으니 공략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더 많은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