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썩어가는 구울
뱀파이어 서바이벌 유료 DLC 포스카리[Foscari]의 마지막 캐릭터 공략은 썩어가는 구울이다. 썩어가는 구울은 모르타치오와 같이 투사체를 증가시켜 주는 패시브를 지니고 있다.
그래서 딱히 사용할만한 메리트가 보이지 않고 기본 무기 역시
썩어가는 구울 해금 방법
1. 포스카리[Foscari 심연] 스테이지 선택하기. 이 스테이지는 케이타 캐릭터로 해금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2. 어떤 캐릭터도 상관 없으며 썩어가는 구울 6,000마리를 죽이면 된다.
3. 썩어가는 구울은 위의 이미지처럼 생겼으며 심연에 5분, 6분, 13분에 알아서 전 맵에 젠이 되기도 한다. 또한 특정 장소에 가면 새비처럼 계속 나오기도 한다.
위치는 좌측 하단에 있고 매혹구와 토로나 상자 그 사이에 있었는데 그 외에도 여러군데 있는 듯하다. 상당히 찾기 쉽고 잡기도 쉬워서 제네비같은 캐릭터를 선택했다면 1판 만에 완료할 수 있을 것이다.
비밀의 주문 시전은 "souloftheparty"를 입력해도 얻을 수 있다. 당연히 치트를 입력해도 해당 DLC가 없다면 캐릭터는 해금되지 않는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썩어가는 구울 기본 정보
기본 무기 : 파티 폭죽
진화 무기 : 현재 없음
패시브 : 이동속도 +20%, 20레벨마다 투사체 수 +1 [최대 +4]
운용 방법
썩어가는 구울은 아마도 기본으로 얻을 수 있는 모르타치오보다 성능이 좋지 않다. 기본 무기인 파티 폭죽이 성능이 최악이라 황금알을 1000개를 먹여도 기본 몬스터조차 흘리는 성능을 지녔으니 말 다했다.
레벨업을 할수록 투사체 수가 늘어나니 기본 무기보다는 다무기플레이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르카나와 장신구 역시 그 무기들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