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제네비
뱀파이어 서바이벌 foscari DLC의 여섯번째 캐릭터는 제네비이다. 제네비는 포스카리 DLC 캐릭터 중 가장 쉬우면서 강한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제네비의 기본 무기는 그림자 시종으로 쥬느비에브와 동일하지만 패시브 성능이 훨씬 좋은 편이다. 그래서 초반부터 강력하며 후반 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러면 제네비의 해금 방법 및 기본 정보와 운용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
제네비 해금 방법
1. 쥬느비에브 해금 후 10만킬 하기.
쥬느비에브만 해금 한다면 10만킬 달성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초반에는 약간 어려울 수 있으나 무기만 진화시키면 어떤 맵에서든 10만킬은 어렵지 않다.
2. 캐릭터 창에서 구매 후 플레이하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31만5천원에 구매했다.
비밀의 주문 시전은 "theworldeater"를 입력해도 얻을 수 있다. 당연히 치트를 입력해도 해당 DLC가 없다면 얻을 수 없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제네비 기본 정보
기본 무기 : 그림자 시종
진화 무기[오피온] = 그림자 시종 + 미치광이의 두개골[5]
패시브 : 최대 체력 +150, 방어력 +5, 피해량 +50%, 탐욕 +50%, 자석 +50%, 새로고침 +7
레벨마다 +1% 피해량, +0.5% 저주를 획득하며 상한선 없다.
레벨업을 하면 흡입기 발동
체력이 0이 되면 3초동안 무적 상태가 되며 세계를 먹어치우는 자[묵주 효과]가 발동된다.
레벨 10, 20, 30 때 마법 주문 무기 시리즈 획득
히든 무기[만족할 줄 모르죠] 추가
운용 방법
강력한 멘야처럼 항시 무적 상태는 아니지만 히든 무기 하나만으로 대부분의 잡몹들은 처치할 수 있다. 그래서 그림자 시종의 초반에 안 좋은 점을 상쇄해서 진화할 때까지 수월하게 버틸 수 있다.
게다가 6레벨마다 세계를 먹어치우는 자가 발동되며 이 효과가 발동되면 지형을 부숴버릴 수가 있어서 막힌 지형을 뚫어버리고 가는 것도 나름 메리트가 있다.
패시브 성능도 상당히 좋은데 레벨이 올라갈수록 피해량이 올라가고 저주도 올라가서 적들이 더 많이 나오게 만들고 좋은 딜량으로 계속 잡아버리니 레벨업도 상당히 빠르다.
반지, 메탈리오를 지키는 수호자처럼 강력한 몬스터들이 아니면 애초에 죽기도 힘들도 죽더라도 세계를 먹어치우는 자가 발동되어 목숨을 1번 구제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대부분의 맵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캐릭터이며 히든 무기는 장신구 '매혹구'를 먹으면 범위가 늘어난다.
적용 장신구 및 아르카나
히든 무기는 자석[매혹구]을 증가시키면 범위가 늘어나고 대미지는 피해량과 탐욕 수치에 영향을 받는다. 그래서 사악한 계절과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