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박쥐나라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다섯 번째 챌린지 스테이지는 박쥐 나라이다. 박쥐 나라는 맵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적들이 박쥐로 나타난다.
적들의 체력은 분당 0.2씩 추가로 증가되며 적의 속도는 분당 0.025씩 증가한다. 패널티도 있는데 -75% 경험치 보너스가 있어서 경험치를 더 적게 먹어서 레벨업 속도가 느린 편이다.
시간 제한은 30분이 아닌 20분이며 5분, 10분에 아르카나 상자를 주는 몬스터가 나온다. 진화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상자는 9분부터 나오니 약 11분동안 진화 무기를 활용할 수 있는 셈이다.
아쉬운 점은 메탈리오와 반지가 없기 때문에 월계수와 시곗바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없다.
시작 지점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가만 A, B, C가 적혀 있는 발판이 있는데 이 발판을 밟으면 무대의 배경 요소가 바뀐다.
박쥐나라 해금 방법
박쥐 나라 우리가 처음 플레이 했던 광기의 숲에서 반전 모드를 체크한 뒤 아무 캐릭터로 80레벨에 도달하면 해금할 수 있는 맵이다.
그저 80레벨에만 도달하면 되기 때문에 황금알을 먹인 캐릭터나 레벨업이 빠르고 강한 캐릭터로 가뿐히 레벨링을 하면 된다.
박쥐나라 하이퍼 모드
박쥐나라의 하이퍼 모드는 스테이지 잠금 해제 후 기본적으로 잠금이 해제되어 있으며 하이퍼 모드의 이점은 +80%의 골드와 +10% 행운이다.
박쥐나라 유물
박쥐나라에 처음 입장하면 획득할 수 있는 유물이 2가지 있다. 유물의 이름은 아포플렉시, 카오스 말라카이트이다. 어떤 캐릭터이든 상관 없으나 일정 시간동안 생존만 하면 유물 위치가 나오는 구조이다.
아포플렉시
아포플렉시는 9분동안 생존하면 위치가 나와서 먹으면 획득할 수 있다.
아포플렉시는 강화 창에서 매력을 구매할 수 있는 유물이며, 매력은 저주와 마찬가지로 적들의 스폰량을 늘려주는 것인데 저주와는 달리 적들을 강화하지 않고 순수하게 적들의 스폰량을 +100 올려준다.
카오스 말라카이트
카오스 말라카이트는 18분동안 생존하면 위치가 나와서 먹으면 획득할 수 있다.
카오스 말라카이트는 모르타치오 캐릭터가 레벨 80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진화하게 하는 유물이다. 진화를 하면 무기는 똑같지만 투사체 제한이 증가하고 투사체 속도도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