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유료 DLC[문스펠]

뱀파이어 서바이벌 유료 DLC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첫 유료 DLC가 발매 되었다. 2022년 12월 15일에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99$이며 한화로는 2000원이다. 게임 자체의 가격이 5000원이니 그 절반이 안되는 가격이다.

 

워낙 게임의 가격 자체가 혜자스러운데 DLC 역시 그 가격이다. 게다가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닌 그 가격보다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있다.

 

비슷한 종류의 게임들은 유료 재화들이 넘쳐나서 실제로 무심코 결제 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게임에 지불되는 가격이 많은데 이 게임은 그런 걱정도 없다.

 

그러면 이번 유료 DLC는 구매할 가치가 있을까?

 

→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구매할 가치는 충분히 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즐겨하던 유저라면 아마 고민도 없이 구매 했을 것이다. 사실 2000원은 고민하지도 않고 구매할 가격 수준이긴 하다.

 

유료 DLC를 구매하면 어떤 것들이 추가될까?

 

문스펠 DLC 추가 컨텐츠

DLC 스테이지[문스펠 산]

 

하나의 스테이지만 추가되어서 아쉬울 수 있지만 실제로 플레이하면 생각이 달라진다. 꽤나 넓은 구조를 가진 맵이며 하나의 스테이지 안에 버려진 성, 눈 덮인 산, 요괴 마을이 존재한다.

 

각각의 맵마다 독립적인 도전 과제를 수행할 수 있고 고유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미스터리 요소들도 숨겨져 있다.

 

8개의 신규 캐릭터

미앙, 멘야, 슈토, 바비 온나, 맥코이 오니, 강력한 멘야, 강력한 슈토, 가베트오니

 

외형도 나쁘지 않고 특수 능력도 기존과는 다른 것도 메리트가 있다. 게임 스테이지가 끝나기 전까지 무적인 캐릭터가 있고 흡혈을 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강화하는 것도 있다.

 

고유 스타일이 다르니 플레이 하는 맛이 있다.

 

13개의 신규 무기

기본 무기 : 은색 바람, 사계절, 밤소환, 신기루 로브, 밤의 검, 미레 볼레 블루, 108 보체

진화 무기 : 축제의 바람, 고다이 셔플, 밤 메아리, 조도르, 무라마사, 부 루 불레

 

뱀파이어 서바이벌 DLC 구매 바로가기

 

Save 10% on Vampire Survivors: Legacy of the Moonspell on Steam

The rising sun, forever dimmed. A land of moonlight, fading blossoms, and an eternal night…a vampire’s paradise… Journey to new lands, mow down thousands of oni and yokai, and unveil the mysteries of the Moonspell Clan.

store.steampowered.com

실제로 스팀에 들어가서 보면 할인을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언제 종료가 될 지 모르니 이 기회에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개발사 공식 유튜브

2분이 안되는 짧은 영상이니 구매하기 전에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략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다.

 


뱀서가 조금 더 어려워지면 좋겠네요. 처음에 쫄깃한 맛이 다 사라지고 황금알이나 아르카나 등으로 너무 강력해져서 무빙도 필요 없고 방치형 게임이 된 느낌입니다 ㅠㅠ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유료 DLC에 관한 간략한 정보글이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블로그에 더 많은 공략 글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뱀파이어 서바이벌 공략 모음

뱀파이어 서바이벌이라는 게임을 플레이 할 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아둔 공간입니다. 게임을 하다가 막혔을 때 필요한 대부분의 공략글이 있습니다. 캐릭터 해금 방법, 무기 조합, 맵 해금 등

golden-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