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오솔레미오 공략[해금 방법 및 팁]

뱀파이어 서바이벌 오솔레미오

뱀파이어 서바이벌 오솔레미오뱀파이어 서바이벌 천상의 꽃

해금 방법 : 드래곤 쉬림프 3,000마리 처치 or 주문 시전에 "reset" 입력

기본 무기 : 천상의 꽃

패시브 : 20 레벨당 투사체 +1 [최대 +3]

추천 아르카나 & 장신구 : 근원, 복제 반지

해금 요소 : 무기 '천상의 꽃' [오 솔레미오 1회 플레이]

 

오 솔레미오는 투사체 증가형 패시브를 가진 캐릭터들과 비슷하게 운용하면 된다. 특히 기본 무기인 천상의 꽃이 8 레벨이 되면 적을 처치하면 회복하는 능력이 생기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무기라 생각한다.

 

딜량은 약한 편이지만 체력 회복만으로도 가치가 있으며 초 단위로 올라가는 체력 회복 단위가 그 어떤 무기나 장신구보다 좋다.

 

천상의 꽃은 이동하면 쿨타임이 줄어들어 거의 0.1초 간격으로 발사한다. 특히 이동속도가 빨라질수록 꽃의 범위가 증가하고 발사 속도도 빨라지기 때문에 날개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기본 투사체의 수가 매우 적기 때문에 투사체 수를 증가시켜주는 '근원' 아르카나이나 '복제 반지'에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것 또한 추천하는 팁이다.

 

오솔레미오를 잘 플레이하지 않지만 활용을 가장 잘하는 맵이 있는데 '일 몰리제'이다. 일 몰리제에는 다수의 식물들이 있는 맵인데 이곳에 있는 식물들에게 피해를 입지 않고 오히려 천상의 꽃이 공격을 하면 식물들을 회복시키며 경험치를 획득한다.

 

생각보다 엄청난 경험치를 주는데 이때의 오솔레미오는 그 어떤 캐릭터보다 레벨링 속도가 빠르다. 1000 단위까지 레벨업하는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지만 엄청난 렉이 유발되기 때문에 도중에 끌 확률이 높다.

 

오솔레미오 해금 방법

드래곤 쉬림프 3,000마리를 처치하면 오솔레미오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드래곤 쉬림프는 갈로의 탑에서 자주 나오는 몬스터이며 2가지 형태가 있다.

 

즉 갈로의 탑을 여러 번 플레이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오솔레미오가 해금되어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오솔레미오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더 많은 관련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갈로의 탑 공략[물음표/관/란도마조]

뱀파이어 서바이벌 갈로의탑 갈로의 탑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스테이지 4이며, 전 스테이지 유제품 공장에서 어떤 캐릭터든 60 레벨에 도달하면 해금된다. 그리고 5 스테이지 마그나 예배당은 보

golden-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