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암브로조
해금 방법 : 스테이지 킬러 6,000마리 처치
기본 무기 : 라 로바
패시브 :20 레벨당 투사체 +1 [최대 +3]
일시적인 투사체 수 증가[1 레벨 10/ 2 레벨 8/ 3 레벨 6/ 4 레벨 4/ 5 레벨 2]
자석 & 행운 & 탐욕 +20%
추천 아르카나 & 장신구 : 근원, 잃어버린 그림 & 촛대
해금 요소 : 무기 '라 로바' [암브로조 1회 플레이]
팁
암브로조는 앞에 있던 투사체 증가 4인방[모르타치오, 카발로, 람바, 오솔로미오]의 상위 호환인 캐릭터이다. 그 이유는 패시브에 저레벨에 아무런 효과가 없던 것과는 달리 자석이나 행운 등이 있고 특히 일시적으로 저레벨에 투사체 증가가 있기 때문에 저레벨을 안정적으로 보낼 수 있다.
또한 기본 무기인 라 로바 역시 좋은 무기인데 모든 공격 능력치로 보정을 받을 수 있고 투사체도 큰 편이고 적에게 튕기며 빠르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DPS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라 좌우에 오는 몬스터들에게는 취약한 편이다. 이것은 범위를 증가시키면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기도 하고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날아가는 직선 무기들을 보조 무기로 두면 한층 안정적인 딜링을 보여준다.
모든 공격력 능력치에 보정을 받는다고 말했으니 당연히 황금알, 한계 돌파에 대한 효율이 매우 높은 편으로 성장할수록 엄청난 수의 가구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전 맵을 뒤덮어 버린다.
적들이 몰려오더라도 가구들이 캐릭터 주위에서 튕기며 지켜주기 때문에 왠만한 몬스터들은 접근조차 할 수 없다. 범위가 1000%가 돼버리면 가구 하나가 화면보다 크다.
암브로조 해금 방법
스테이지 킬러를 6,000마리 처리하면 얻을 수 있는데 이 '스테이지 킬러'라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스테이지 킬러는 마그나 예배당에서 나오는 몬스터 중 하나이다.
스테이지 킬러의 모습은 우리가 플레이하던 캐릭터의 모습에서 색이 변한 정도의 차이 밖에 없다. 정확히 나오는 시간은 21분, 26분에 다수의 스테이지 킬러들이 나타난다.
1판 만에 처치하기는 어려우니 여러 판을 하다 보면 자동으로 암브로조 경이 해금되어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암브로조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더 많은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