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저주 가이드

뱀파이어 서바이벌 저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저주를 잘 모를 수 있는데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저주는 1%가 오를수록 적들의 속도, 체력, 개체 수, 스폰율을 1% 증가시킨다. 한마디로 적들을 더 강하게 하고 많이 나오게 한다.

 

주목할만 한 점은 스폰율의 증가로 스폰율이 증가한다는 것은 그만큼 경험치를 더 먹을 수 있다는 뜻이다. 경험치를 빨리 올릴수록 무기나 장신구의 레벨업이 빨라지고 그로인해 캐릭터가 더 강력해진다.

 

특히 한계돌파를 통해 레벨업의 중요성이 커졌고 한계돌파 플레이를 한다면 저주를 올리는 것이 좋다. 그래서 어느정도 뱀서를 플레이 했다면 저주를 높이는 플레이를 하게 되고 고여가면 500%는 우습게 넘게 된다.

 

그러면 저주를 올리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뱀파이어 서바이벌 저주 올리는 방법

저주를 올리는 방법은 강화, 특정 아이템[광기의 두개골, 토로나의 상자, 금반지, 우 메탈리오] 또는 아르카나[사악한 계절],  황금알이 있다.

 

강화

이제 막 시작한 유저들은 강화를 통해 골드만 소모하면 손쉽게 저주를 50%까지 올릴 수 있다. 이 강화는 언제든지 강화 환불을 통해 초기화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자.

 

특정 아이템

미치광이의 두개골은 1레벨당 10%를 올려 총 5레벨까지 올릴 수 있어 저주를 50%까지 올릴 수 있다. 두개골의 해금 방법은 라마 30분 생존이니 어렵지 않고 광기의 숲에서는 스테이지에 나와서 손쉽게 얻을 수 있다.

 

토로나의 상자는 9레벨까지 존재하고 8레벨까지 피해량, 투사체속도, 지속시간, 범위를 각 25%올려준다. 저주는 9레벨 때 존재하고 100%를 한번에 올려준다. 

 

만약 저주가 부담스럽다면 8레벨에 토로나의 상자를 지우기를 선택하면 더이상 선택지가 나오지 않아 9레벨에 도달하지 못하게 되니 참고하자. 해금 방법은 6개의 진화 무기를 소지하면 되니 어렵지 않다.

 

금반지, 우 메탈리오는 9레벨까지 존재하고 1레벨에는 저주를 올리지 않지만 2레벨부터 레벨당 저주를 5% 증가시켜 총 40%의 저주를 올려준다.  

 

반지와 메탈리오는 레벨업 선택지로 나오지 않고 스테이지 아이템으로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월식 이벤트를 클리어 해야 스테이지에 나오니 참고하자. 월식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따로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자.

 

 

뱀파이어 서바이벌 달빛 월식 이벤트 공략

뱀파이어 서바이벌 도전 과제에 있는 달빛에서 월식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마그나 예배당 스테이지가 해금 된다. 만약 두번째 보너스 스테이지인 달빛을 플레이 할 수 없다면 아직 해금을 하지

golden-game.tistory.com

 

사악한 계절[아르카나]

사악한 계절은 크리스틴의 레벨을 99까지 올리면 해금되는 아르카나인데 성장, 행운, 탐욕, 저주가 일정간격으로 2배가 되고 2레벨마다 성장, 행운, 탐욕, 저주가 1%식 증가시키는 아르카나이다.

 

이 아르카나는 한계돌파가 있을 경우 사용하는 것이 좋고 빠른 레벨링과 행운, 탐욕 등으로 골드 파밍을 할 때 사용하는 아르카나이다. 물론 저주도 올라가기 때문에 보로스로 플레이 하다보면 1000% 이상도 하기 쉽다.

 

레벨런, 골드 파밍할 때 필수인 아르카나. 

 

어떤 것이 적용되는 지는 캐릭터 하단에 아이콘으로 표시되서 헷갈릴 일은 없다. 저주 2배는 생각보다 몹을 강하게 만들어주므로 애매하게 성장했다면 사용하다간 순식간에 죽으니 잘 생각하자.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저주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