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영령의 전야제[황금호박 & 귀신들린 미로]

매년 가을 27일에 열리는 영령의 전야제에 대한 공략입니다. 귀신들린 미로와 황금 호박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이 축제의 특징이죠.

 

귀신들린 미로의 경우에는 공략 없이도 클리어할 수 있으나 게임에 대한 감각이 없으면 꽤 헤맬 수도 있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황금 호박영령의 전야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니 꼭 얻어 두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러면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스타듀밸리 영령의 전야제

스타듀밸리 영령의 전야제

언제나 부지런한 루이스 시장이 전날에 편지를 보내 까먹지 않게 알려주네요. 밤 10시에 시작하므로 그 전에는 마을에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미리 기력을 다쓰고 들어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피에르의 상점

사진 이름 설명 가격
희귀한 허수아비 희귀 허수아비 #2 5000
펑키 카펫   4000
호박등   750
호박등 제작법   2000
묘비   350

마을에 입장하면 피에르의 상점이 바로 보이네요. 별다른 것은 없지만 희귀한 허수아비는 유용한 아이템이죠. 모으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귀신들린 미로

전야제의 특징인 귀신들린 미로는 피에르의 상점 위쪽 길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이 미로는 마법사가 설치했으며 라이너스를 위해 설치했다고 하네요!

 

미로는 별거 없지만 그래도 헤멜 사람들이 있겠죠... 왼쪽 위로 올라가면 샘이 보이는데 그 밑에 ? 표지판이 서있습니다. 이곳은 언뜻 보면 막혀 있지만 사실 뚫고 나무가 있는 쪽으로 갈 수 있죠.

 

그 후에 나무에 가려서 잘 안보이겠지만 올라올 수 있는 길이 또 있습니다. 그러면 동굴 입구가 보이는 데 들어가서 또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스타듀밸리 황금호박

그러면 보물 상자가 있는 곳 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보상은 황금 호박이네요. 황금 호박은 판매 가격은 2500원이며 모든 주민이 사랑하는 선물입니다. 재봉틀로 마녀 모자를 만들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쓸곳이 없습니다.


그러면 여기지 스타듀밸리 영령의 전야제 공략이었습니다. 블로그에 스타듀밸리에 관한 다양한 공략을 올려두니 필요한 정보만 쏙 빼가세요!

 

 

스타듀밸리 절임통 vs 술통 효율 비교[무엇이 더 좋은가?]

스타듀밸리를 하다 보면 끊임 없이 고민한다. 이 농작물이 더 비싸게 팔릴까 저게 더 비싸게 팔릴까? 그리고 선택하면 또 선택의 갈림길이 나온다. 절임통으로 피클, 젤리를 만들어 팔아야 하나

golden-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