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얼음 축제[낚시 대회 & 보상 & 상점]

스타듀밸리 얼음 축제 공략

매년 겨울 8일에 열리는 얼음 축제 공략입니다. 이 축제는 얼음 낚시 대회와 눈사람, 이글루 같은 풍경이 특징인 축제입니다. 우승을 하면 낚시에 관련된 상품들을 받을 수 있죠.

 

그러면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스타듀밸리 얼음 축제 공략

오늘도 역시 루이스는 전날부터 부지런히 편지를 보내줍니다. 축제에 참가하려면 오전 9시~오후 2시 사이에 잉걸불 수액 숲에 입장하면 된다고 하네요. 근데 오주 2시.. 오타가 있네요?

 

역시나 축제는 말을 다 걸어주는 것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다양한 멘트를 보며 힐링하면서 천천히 게임 하는 것이 이 게임의 매력이죠.

 

돌아다니다 보면 상점이 있습니다. 1.5ver에 추가 되었고 희귀한 허수아비 #4를 파는 것이 특징이네요.  그리고 겨울에 맞는 여러가지 아이템과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크랜베리 소스는 채광을 +2, 요리용 속은 방어력 +2, 호박죽은 방어력 +2 행운 +2를 해주는 요리입니다. 모두 광산에 갈 때 먹으면 좋은 요리입니다.

 

사진 이름 가격
희귀한 허수아비 5000
겨울 별의 나무 5000
'얼어 붙은 꿈' 2000
얼음 카펫 4000
겨울 만찬 테이블 3000
얼음 배너 800
벽걸이 촛대 1000
겨울 엔드 테이블 1000
크랜베리소스 200
요리용 속 200
호박죽 250

 

주위를 다 둘러보고 살 것도 다 샀다면 이제 루이스에게 가서 얼음 축제의 묘미인 얼음 낚시를 시작하면 됩니다.

 

얼음 낚시는 제공된 낚싯대로 2분동안 물고기를 최대한 많이 잡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물고기는 얼음 안에 뚫어 놓은 곳에서 낚아야 하죠.

 

물고기는 낚기 쉬운 물고기만 나와서 실패할 일은 없다고 보면 됩니다. 우승 하려면 최소 5마리의 물고기를 잡아야 하니 생각보다 쉬운 미니 게임이었습니다.

 

1년차 겨울에 우승 했더니 보상은 이렇게 4개를 받았네요! 자석, 가시 돋친 낚시바늘, 꾸며진 회전식 미끼, 선원모자를 받았는데 그다지 유용하지는 않아보입니다.

 

여기까지 스타듀밸리 얼음 축제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블로그에 스타듀밸리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리고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