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3 살육의 재판소에 깊은 인상 남기기
3막 살인 사건 조사하기 퀘스트와 거의 동일하게 진행되는 퀘스트이다. 하지만 진행 방법이 돌로어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돌로어보다 먼저 피해자를 제거하고 진행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자.
그러면 바로 살육의 재판소에 깊은 인상 남기기 퀘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살육의 재판소에 깊은 인상 남기기 시작
위의 글을 참고해서 피묻은 양피지를 읽고 획득하면 된다.
살생을 저질러서라도 바알 신도 살육 재판소에 들어갈 방법 찾기
3막 아랫도시에 도착하면 지도에 살해 대상이 알아서 표시된다.
살인범보다 먼저 피해자들을 제거하자. 명단에 있는 애들에게 찾아가서 어둠을 설치하고 죽인 후 손을 파밍하면 되는데, 예시로 로비어를 제거했다.
손 하나를 먹게 되면 알아서 올페이스 올룸스도티르라는 녀석이 다가와서 평범한 살인자를 넘어서 살육의 현신이 되고 싶냐고 물어본다.
그러면 당연히 된다고 대답하고 다른 희생자를 찾으러 떠나면 된다.
로비어를 제거한 후 네샤 리샤를 제거하러 왔는데 마찬가지로 어둠 설치 후 제거하고 도망가면 된다. 대화 후 죽여도 상관은 없는데 쓸데 없는 애들도 전투에 참전하게 된다.
그러면 다시 올페이스 올룸스도티르가 찾아와서 캔들할로우의 묘비에 들어가서 시카리우스라는 암호를 대고 재판소에 들어가라고 이야기한다.
이제 캔들 할로우의 묘비에 들어가면 된다.
참고로 코라 하이베리가 있는 곳에 메츨리[돌로어]라는 녀석이 있는데, 이 녀석은 형상 변환자로 지금까지 살육 재판소에 들어가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녀석이다.
살육 재판소 들어가기
지도에 표시된 캔들 할로우의 묘비 내부에 들어가자. 그러면 건물 내부에 해골에 내려앉은 나비라는 그림이 있는데, 이 그림을 떼고 보이는 스위치를 누르면 된다.
그 후 뒤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서 암호를 말하고 살육 재판소로 들어가면 된다.
안에 있는 사레복에게 다가가면 자동으로 대화가 시작된다. 그러면 오린에 대해서 좀 얘기하다가 암살자가 되기 위해서 왔냐고 물어보면 맞다고 대답하자.
그러면 어떻게 죽였냐고 물어보면 잔인하게 죽인 선택지를 이야기하면 된다. 희생자를 죽이지 않고 살인 사건 조사하기를 통해 들어오면 주사위를 굴린 것과는 달리 대답만 해도 넘어간다.
그 후 사레복을 따라가서 발레리아를 죽인 후 부정한 암살자가 되면 퀘스트는 완료된다. 이후 바알갑을 구매하고 사레복을 제거해도 된다.
다크 어지의 경우에는 부정한 암살자가 되면 아군 소집하기에 바알을 추가할 수 있다. 실제로 바알이 등장하는 것은 아니고 스킬 좀 추가되는 정도이다.
돌로어와 함께 살육 재판소 입장하기
코라 하이베리와 같이 있던 메츨리[돌로어]와 함께 살육 재판소에 들어갈 수도 있다. 이 경우에는 로비어, 네샤, 피가로 순으로 제거하고 코라 하이베리가 술을 마시고 죽게 놔둬보자.
그리고 살육 재판소에 들어가면 평소와는 다르게 돌로어가 죽음의 기사와 함께 있다. 원래는 재판소에 1명만 들어가야 하는데, 이례적으로 두명의 후보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여기서 설득을 통해 돌로어를 아군으로 참전 시킬 수 있다.
여기까지 발더스3 살육의 재판소에 깊은 인상 남기기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발더스3 관련 공략이
더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