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피에 대한 믿음
피에 대한 믿음은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키요바샤드에 있는 '페트르'에게 말을 걸면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처음부터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절망의 심연 부가 퀘스트를 클리어한 뒤 시작할 수 있는 연계 퀘스트이다.
페트르에게 말을 걸면 이전 퀘스트에서 부상당한 옥타비아가 결국 악마에게 빙의를 당한 듯 하다. 그래서 자매 옥타비아가 편지를 페트르를 통해 건내주는데 불결한 지하실로 오라고 한다.
자매 옥타비아와 대화
지하실에 도착하면 옥타비아가 침대에 쓰러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신에게 있는 악마를 없애려면 성배가 필요한데 마그레이브의 매트비 사제가 가지고 있다고 한다.
빠르게 마그레이브 순간이동진을 이용하여 매트비 사제에게 가자.
매트비 사제에게 성배를 달라고 하면 된다. 그러나 역시나 의심하는데 수녀장 프라바에게 임무를 받았다고 거짓말을 치면서 받으면 된다.
성배를 그대로 사용할 수는 없고 축성을 해야하기 때문에 죄인들의 피를 채워야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근데 사람의 피를 쓰는 축성을 성배라 할 수 있나?
좀도둑 피가 담긴 성배 찾기
마그레이브 기준으로 오른쪽에 가서 좀도둑들을 잡으면 된다. 대략 20~30마리 잡으면 되고 맵에 빨간점으로 좀도둑의 위치가 표시되어 있으니 빠르게 잡아보자.
피를 모두 채웠으면 다시 마그레이브에 가서 성배에 장례용 장작 조각을 넣어주면 된다. 그 다음 다시 키요바샤드에 찾아가 페트르와 대화를 한 뒤 지하실에 들어가면 된다.
퇴마술 시작
침대 주변에 있는 물건들과 상호작용하면 퇴마술을 시작하고 진행할 수 있다. 그러면 저번에 처리했던 악마 데모타트가 등장하니 가뿐하게 처리해주면 된다.
해당 악마를 처치하면 옥타비아가 건강을 되찾게 되고 밖을 나가서 옥타비아와 대화를 하면 피에 대한 믿음 퀘스트는 종료된다.
이 퀘스트는 클리어 시간이 대략 7~9분 정도는 걸리기 때문에 부가 퀘스트중에서도 오래 걸리는 편이다. 그래서 명망을 올리기 위해서 하기에는 효율이 좋지 않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피에 대한 믿음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