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빛의 초소의 유산
빛의 초소의 유산은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마그레이브 마을 내에 있는 잘란 코스트 NPC에게 말을 걸면 받을 수 있다.
잘란 코스트에게 말을 걸면 상태가 좋아보이지 않는데 자신을 대신해서 참회의 기사단이 초소에 두고간 기록을 입수해달라고 한다.
이 기록은 빛의 초소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빛의 초소
빛의 초소 던전은 퀘스트 던전이 아닌 일반 던전으로 최초 클리어시 큰불의 위상과 명망을 얻을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받고 던전에 들어가면 기록관리자의 일지 1,2,3을 모두 회수하라고 한다.
위치는 마그레이브에서 가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빛의 초소 주요 목표
망꾼 처치[2] → 망꾼 대장 수를 처치하고 망꾼의 열쇠 획득 → 망꾼의 열쇠로 망꾼의 문 열기 → 빛의 작전실로 이동 → 모든 적 처치 → 무리 어미 처치[보스] 순으로 끝이난다.
기록관리자 일지 입수
기록관리자 일지는 맵 곳곳에 흩어져 있으므로 던전을 거의 끝까지 진행해야 모두 입수할 수 있다. 그러니 빠진 곳이 없나 체크하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던전 지형은 같은 던전이라고 해도 달라질 수 있으므로 지도는 참고만 하는 것이 좋다. 해당 일지를 모두 모으면 마그레이브에 있는 잘란 코스트에게 돌아가서 말을 걸면 퀘스트는 완료된다.
부가 퀘스트 치고는 이동 경로도 길고 던전을 클리어 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퀘스트와 비교해도 오래 걸리는 편이다.
하지만 어차피 명망을 올려야 하므로 일반 던전을 클리어 하는 명망까지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퀘스트라고 생각한다. 다만 미리 클리어 했다면 효율이 상당히 좋지 않은 퀘스트이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빛의 초소 유산 퀘스트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