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정화의 불길[부가 퀘스트]

디아블로4 정화의 불길

디아블로4 정화의 불길

정화의 불길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마그레이브 마을 내에 있는 사제 매트비에게 말을 걸면 받을 수 있는 퀘스트이다.

 

사제 매트비에게 말을 걸면 어둠이 사방을 에워싸고 마을을 덮치려고 한다고 한다. 고군분투하여 간신히 막아 내고 있지만 한계인 듯 하다.

 

참회의 기사단이 축성받은 화로를 높이 세워 악을 몰아냈는데, 멀지 않은 곳에 화로가 하나 있는데 그 화로에 불을 붙여 악을 몰아내달라고 부탁한다.

 

의식용 화로에 불 지피기

디아블로4 의식용 화로

의식용 화로에 불 붙이기는 마그레이브 기준으로 오른쪽 위로 가면 된다. 범위가 상당히 좁기 때문에 찾는 수고가 없는 편이다.

 

해당 장소에 도착해서 바로 화로에 불을 켜서 의식을 시작하면 된다. 그러면 의식과 동시에 근처에 몬스터가 출몰하기 시작하는데, 3~4번 소환되니 가뿐하게 잡아서 정화를 하면 된다.

 

그 다음 사제 매트비에게 돌아가면 정화의 불길 퀘스트는 완료된다. 클리어 시간은 2~3분으로 상당히 소요 시간도 짧고 헤멜 일도 없어서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정화의 불길 퀘스트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한층 더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