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네베스크의 나무꾼
네베스크의 나무꾼은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네베스크 마을에 있는 막달레나 NPC에게 말을 걸면 받을 수 있다.
막달레나에게 말을 걸면 "나무꾼"의 도끼를 찾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나무꾼은 여행자들의 뒤를 밟아 도륙한 자인데 이 녀석이 도끼를 두고 사라졌다는 소문이 있다고 한다.
마을 주위의 숲을 뒤져보면 도끼가 나올거라는 퀘스트의 내용이다. 그러면 바로 도끼를 찾아보자.
황무지에서 나무꾼의 도끼 찾기
나무꾼의 도끼는 네베스크 마을을 기준으로 오른쪽 위로 가면 찾을 수 있다. 정확한 위치는 올려 놓은 지도를 참고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표시된 지역에 가면 바로 나무꾼의 도끼가 있으므로 상호작용을 하면 된다. 그러면 잠시 후에 나무꾼[정예병]이 나오는데 상당히 약하니 바로 죽이면 된다.
처치 후에 나무꾼의 도끼가 나오니 습득 후 네베스크에 있는 막달레나에게 돌려주면 퀘스트는 완료된다.
네베스크의 나무꾼 부가 퀘스트는 이동 경로도 짧고 목표도 상당히 쉬워 클리어 시간이 빠른편에 속하지만 위치를 모른다면 나름 넓은 지역을 헤메고 다닐 수 있는 퀘스트이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네베스크 나무꾼 퀘스트 공략이었습니다. 로그인 없이 아래에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므로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