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얼음 덮인 정동석
얼음 덮인 정동석 퀘스트는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올려놓은 지도에 표시된 지역에서 광물 광맥을 캐면 '얼음 덮인 정동석' 퀘스트 아이템이 나오면 시작된다.
글쓴이는 불굴의 살덩이 퀘스트를 진행하는 도중에 지도에 표시된 지역에서 반짝이는 광물 광맥을 캤더니 나왔으니 참고하자.
크라티아에게 얼음 덮인 정동석 가져가기
키요바샤드에 있는 크라티아에게 얼음 덮인 정동석을 가져다 주면 된다. 그러면 이런 정동석은 오랜만에 본다고 하면서 이 안에 있는 보석을 꺼내려면 특수한 산성 융제가 필요하다고 한다.
산성 융제 구매하기
이다니아에게 가면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멀리 갈 필요도 없디이다니아는 바로 옆에 있는 NPC이다. 해당 NPC를 클릭하면 상점에서 산성 융제를 1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해주면 된다.
보석 추출하기
산성 융제를 구매한 다음 바로 아래에 있는 보석공의 도구를 클릭하면 보석을 추출하는데 완료되면 얼음 덮인 정동석 퀘스트는 완료된다.
얼음 덮인 정동석 퀘스트는 시작 퀘스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모르면 까다로울 수 있으나 얻기만 하면 상당히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이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얼음 덮인 정동석 퀘스트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