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수수께끼 상자의 위치 및 보상 가이드에 관한 공략글이다. 시간대별로 위치가 바뀌는 수수께끼 상자 덕분에 여러번 지도를 찾아봐야 하지만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안갈 수도 없다.
강력한 아이템 파밍 수단 중 하나인 수수께끼 상자의 위치 및 보상, 살아 있는 강철의 고통받는 선물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수수께끼 상자 & 살아있는 강철의 고통받는 선물 위치는 🔗실시간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디아블로4 수수께끼 상자 위치 실시간 사이트
▲ ▲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유저가 실시간으로 직접 투표하여 수수께끼 상자의 위치를 알려준다. 또핸 해당 지역의 이벤트 장소까지 주황색 표시로 알려주니 꿀같은 사이트.
이벤트를 하면 빠르게 잉걸불을 모을 수 있으니 이벤트 위주로 이동 동선을 짜는 것을 추천한다.
디아블로4 수수께끼 상자
좋은 아이템 파밍 수단이 있다면 그 중 하나가 수수께끼 상자를 여는 것이다. 수수께끼 상자는 지옥 물결에서 얻을 수 있는 변종 잉걸불을 파밍하여 175개를 모은 뒤 열 수 있는 상자이다.
변종 잉걸불은 정예, 보스, 일반 몹, 이벤트, 채집 등으로 얻을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지옥 물결 공략에서 설명했으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수수께끼 상자 보상
수수께끼 상자를 열면 전설, 희귀, 비약, 잊힌 영혼, 마귀 장미가 나온다. 전설 아이템의 경우 못해도 2~3개는 나오기 때문에 템 파밍에도 좋다.
사실 장비보다는 메인은 재료 아이템[잊힌 영혼, 마귀 장비]이다.
팁이 있다면 이제 선조 난이도에 돌입해서 해당 필드나 던전을 돌기 어려운 상태라면 악몽 난이도에서 잉걸불을 모은 뒤 선조 난이도로 변경 후 상자를 열면 선조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수께끼 상자 초기화
정각마다 수수께끼 상자의 위치가 변경된다. 즉 4:00에 시작한 지옥 물결이라면 1시간 지속이니 수수께끼 상자의 위치가 변경될 수가 없다.
만약 4:30에 시작한 지옥 물결이라면 5:00에 수수께끼 상자의 위치가 바뀌므로 잉걸불만 있다면 더 많은 상자를 열 수 있는 기회이다.
수수께끼 상자는 2~3개가 나오며 정각을 기준으로 위치가 이동되면 더 먹을 수 있으니 최대 4~6개까지 먹을 수 있다는 뜻이다.
수수께끼 상자 위치
수수께끼 상자 위치는 지정된 장소에 랜덤으로 출현하기 때문에 유저들이 계속 찾게 만들기 때문에 귀찮은 점이 있다. 하지만 그만큼 아이템 보상이 확실하니 자주 돌아줘야 한다.
살아있는 강철의 고통받는 선물
디아블로4 시즌 2에는 살아있는 강철의 고통받는 선물이라는 것이 등장했다. 당연히 수수께끼 상자와 마찬가지로 지옥물결에서 등장하며, 해금하려면 잉걸불 300개가 있어야 한다.
살아있는 강철의 고통받는 선물의 위치는 마찬가지로 위에서 설명한 헬타이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알 수 있다. 기존의 수수께끼 상자와는 달리 보라색으로 되어 있으니 구분하기는 어렵지 않다.
※ 지도에 표시된 곳에 가도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마을을 다녀오거나 나가기를 누르고 다시 들어오면 된다. 재접속을 해도 잉걸불은 유지되니 걱정 하지 말자.
여기까지 디아블로4 수수께끼 상자 위치에 대한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더 많은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