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케이타[해금방법 및 팁]

뱀파이어 서바이벌 케이타

뱀파이어 서바이벌 foscari DLC의 세번째 캐릭터는 케이타이다. 케이타는 두번째 캐릭터인 마루토를 해금 시킨 뒤 마루토의 기본 무기인 에스키치버를 진화시키면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이다.

 

케이타의 패시브 성능이 행운을 얻는 것이라 웬만한 무기와 맞지 않아서 좋지 않은편이다. 게다가 기본 무기인 섬광의 화살은 물론 진화 무기인 역시 밀리어네어 역시 애매한 수준이다. 아마 이 캐릭터를 처음 하는 유저들은 1 무기 플레이를 할 때 난감했을 것이다.

 

그러면 케이타의 해금 방법 및 기본 정보와 운용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

 

케이타 해금 방법

1. 마루토 해금 후 얻을 수 있는 무기인 에스키치버 진화하기.

2. 레지오네오 = 에스키치버 + 갑옷

3. 캐릭터 창에서 구매후 플레이하기.

 

비밀의 주문 시전은 "oopsistoleoneagain"를 입력해도 얻을 수 있다. 당연히 치트를 입력해도 해당 DLC가 없다면 캐릭터는 해금되지 않는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케이타 기본 정보

기본 무기 : 섬광의 화살

패시브 : 투사체 속도 +20%, 이동 속도 +40%, 쿨타임 -10%, 행운 +10%, 저주 +10% 

매 레벨마다 +1% 행운 획득, 30레벨 아카데미 배지 생성

 

케이타 운용 방법

케이타는 1무기 플레이를 하면 초반부터 정말 암울한 상황을 맞이한다. 화살이 단검처럼 캐릭터가 바라보는 직선 방향으로 가므로 적을 죽이는 것은 물론 경험치를 먹는 것도 힘들다.

 

초반에 버티기 위해서는 푸른 강철의 의지를 1번 아르카나로 선택하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무기 플레이는 상관 없지만 1무기 플레이는 푸른 강철의 의지만큼 효율적인 것은 없다.

 

푸른 강철의 의지가 있으면 세번 튕겨서 캐릭터가 보는 방향이 아니더라도 잡을 수 있으니 도망가면서 적을 죽이는 것이 가능해진다.

 

그 다음으로는 절단과 고요한 옛 성역을 추천하며 장신구로는 진화를 시키기 위해 팔 보호대와 클로버를 선택하자.

 

진화까지 시키면 얼추 대부분의 몬스터는 잡을 수 있다. 만약 여러 무기를 사용한다면 케이타의 패시브 성능을 잘 활용할 수 있는 108보체를 추천한다. 화살로 잡지 못하는 근접 몬스터를 잘 잡을 뿐만 아니라 행운이 올라갈수록 대미지가 올라가는 구조라 잘 시너지가 좋은 편이다.

 

 


마지막으로 케이타로 foscari 심연 맵을 해금할 수 있다. 오직 케이타만 가능하니 잊지말고 해금해보자. 포스카리 해금 방법은 다음 공략을 참고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