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바이벌 페록스 가이드(테이밍/먹이/능력/위치)

아크서바이벌 페록스

제네시스 극지 지역에는 아주 귀여운 생명체가 하나있죠. 사실 어떤 맵이든 출시할 때 마다 귀여운 공룡을 내놓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수달같은 애들과는 달리 갑자기 돌변하면 체력과 딜 유틸성 어느것 하나 무시할 수 없을정도로 강해집니다. 

 

어떤 맵을 플레이하던 저런 귀여운 공룡을 테이밍시킨 후 애교 떠는 모습을 보면서 힐링하는 것이 아크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요?

 

기본 정보

이름 : 페록스

성향 : 비선공이나 변신후 선공형

식성 : 원소먹기전 베리, 원소먹은 후 생고기

테이밍 : 평화 테이밍

테이밍 먹이 : 원소

만들수 있는 키블 : X

속박 가능 함정 : 

교배 : 가능(원소 먹기전)

안장 : 안장은 없으나 탑승 가능 또한 헬멧 착용 가능

드랍 아이템 : 생고기, 가죽

배설물 크기 : 소형

특수 능력 : 벽타기, 냉난방, 돌던지기, 대쉬

 

상세 정보

스탯 1레벨 능력치 증가량 테이밍 보너스
야생 조련
체력 55 11 5.4 0.07
기력 100 10 10  
산소 150 15 10  
음식 450 45 10 15%
무게 55 1.1 4  
근접 공격력 5 0.25 1.7 14%*17.6%
마비수치 30 1.8   0.5

 

테이밍 방법

테이밍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소를 구한 후 0번에 넣고 페록스를 바라본 상태에서 0번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페록스가 원소를 먹기 시작합니다. 먹고나면 변신을 하니 이 때 도망가면 됩니다. 다만 석재이상의 벽으로 가둬두고 시작해야 어디가서 안죽고 테이밍을 할 수 있습니다.

 

벽에 가두기도 귀찮다면 블러드스토커나 카르키노스의 속박 능력을 이용하면 쉽습니다. 원소를 먹고 커진 후에 속박을 걸면 아무것도 못하고 시간이 지나고 변신이 풀립니다. 블러드스토커는 거미줄을 다 안땡기고 멈춰두면 속박만 걸리니 그걸 이용하는 겁니다.

 

원소 1개당 5%가 차니 20개만 준비하면 되며, 변신이 해제한 후에 기다릴 필요 없이 그냥 원소를 바로 먹으니 사실상 테이밍 시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육아시 농작물이나 베리류를 주면 됩니다. 

활용 방법

수달과 마찬가지로 페록스는 생존자의 어깨에 있을 때 냉/난방 효과를 얻습니다. 일교차가 극심한 루나지역에 데리고가면 좋았습니다.

메이트부스터, 고등급 헬멧, 각인까지 해놓으면 꽤 강력합니다. 벽에 붙은 채로 바위를 던지거나 플레이어가 원거리 무기를 발사 할 수 있어 테이밍이나 pvp에 유능한 존재입니다.

 

연속으로 점프를 하면 대쉬가 되는데 이 속도가 꽤나 빠르고 멀리나갑니다. 벽에 붙을수도 있어 이동할 때 편한 존재입니다.

 

서식지

제네시스 1 좌표 70,26(얼음호수 근처)에 동굴이 하나 있는데, 다이어 울프와 폴라베어, 페록스가 다수 서식하는 지역입니다. 여기서 가장 쉽게 고렙 페록스를 발견할 수 있으니 곰탱이들은 정리해두고 테이밍하면 쉽습니다. 동쪽에도 서식하나 발견하기 어렵고 유티라누스 등이 있어 발견되면 사살되서 까다롭습니다.

페록스 팁

 

  • 원소 1개당 중독 수치가 5% 오르는데, 100%에 도달하면 페록스의 공격력이 200% 증가, 공격 속도 50% 증가, 데미지 감소 25%, 변신 시간 90초 감소가 됩니다. 

 

  • 변신후에는 크라이오포드에 넣을 수 없습니다.

 

  • 벽에 붙어 있는 상태로 원거리 무기가 가능하여 테이밍시 매우 편리합니다. 이동속도도 빠르고 고등급 투구를 씌워놓으면 그야말로 무법자가 따로 없습니다. 원소가 들어 유지비가 좀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 진짜 무엇보다 귀엽고 유능합니다.

 

 

아크서바이벌 공룡 도감 더보기

 

아크서바이벌 블러드스토커 미친성능 ㄷㄷ

아크서바이벌 제네시스에서 가장 유틸성이 뛰어난 블러드스토커입니다. 날탈이 불가능하여 대체로 나온듯한데, 이동속도와 유틸성이 장난이 아닙니다. 아마 나중에 기력등이 너프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열심히..

golden-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