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화면에 있는 비밀에 들어가면 '일 몰리제에서 착하게 행동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것을 클리어 하면 페피노 캐릭터가 해금된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페피노 해금 방법
정확히 얻는 방법은 일 몰리제에서 천상의 꽃을 사용하여 식물의 체력을 회복시켜야 한다. 그렇게 식물을 총 10,000을 회복시키면 되는데 천상의 꽃은 확률상 얻기 어려운 무기이다.
그래서 천상의 꽃이 기본 무기인 오솔레미오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오솔레미오는 식물몹들에게 피해를 입지 않아서 식물 속에 들어가는 것이 자유로워 더 편하다.
아니면 암상인을 통해 천상의 꽃을 구매해서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해도 상관 없다. 다만 이 방법은 식물 몹에게 피해를 입으니 적당히 컨트롤 해야 한다.
체력 회복은 누적이라 1판만에 깰 필요는 없으니 죽어도 상관 없다. 그래서 고요한 옛 성역 아르카나로 1레벨부터 빠르게 회복 시킬 수 있다.
요약
1. 일 몰리제에 등장하는 식물의 체력 10,000 회복[누적]
2. 천상의 꽃으로 식물 회복이 가능하며 캐릭터는 오솔레미오를 추천.
뱀파이어 서바이벌 페피노
해금 조건 : 일 몰리제에서 식물의 체력 10,000 회복[누적]
기본 무기 : 영혼 포식자
패시브 : 체력 120, 방어력 +2, 이동속도 -100%, 자석 +100%, 일시적인 공격범위 감소 효과
운용 방법 : 강화를 하지 않았다면 이동 속도가 0이라서 움직일 수 없다. 강화가 있더라도 심각하게 느리기 때문에 적에게 도망칠 수 없다. 심지어 날개를 먹더라도 도망치기 어려우며 저주가 있다면 더더욱 어렵다.
그래서 넉백 효과가 좋은 무기 또는 빙결, 보호막 등을 갖추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렇게 해도 사신이나 반지, 메탈리오를 수호하고 있는 몹에게 도망가기 어렵다.
이러한 수호자들은 딜량으로 순삭 시키는 방법 외에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