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라마 공략[해금 방법 및 팁]

뱀파이어 서바이벌 라마

라마는 10% 이상의 저주를 받은 상태로 20분 이상 생존하면 해금할 수 있고 그 후 500원 골드에 사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저주를 잘 모를 수 있는데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저주를 높히는 방법은 특정 아이템[미치광이의 두개골, 토로나 박스] 또는 아르카나[사악한 계절], 강화가 있다. 초보 유저들은 간단하게 골드를 소모해서 강화에서 저주를 2개 올리도록 하자.

 

이후에 저주가 부담스럽다면 그 다음판에 바로 강화 환불을 하면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골드가 없다면 광기의 숲 구석에 있는 미치광이의 두개골을 먹고 2레벨까지 올리면 된다.

 

그러면 라마의 성능 및 무기, 장신구 조합, 어떤 아르카나를 사용할 지 알아보자.

 

뱀파이어 서바이벌 라마 공략

해금 조건 : 10% 이상의 저주를 받은 상태로 20분 생존

기본 무기 : 도끼

패시브 : 체력 110, [피해량 & 이동속도 & 저주] 각 10%

              10 레벨마다 피해량 이동속도 저주 +5%[최대 20%]

 

해금 요소 : 아르카나 '절단' [라마 레벨 50달성] & 장신구 '미치광이의 두개골' [라마 30분 생존]

 

패시브에 저주가 있어 초보 유저들이라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피해량과 이동속도를 올려준다고 해도 저주 30% 때문에 다른 캐릭터보다 클리어 하는 것이 어렵다.

게다가 기본 무기인 도끼는 초반에 정말 약한편이고 진화한 후에 그 진가를 발휘하기 때문에 초반 난이도가 상당하다. 때문에 초반을 버틸 수 있는 무기가 꼭 필요하다.

 

10분만 잘 버틴다면 중반 이후에는 저주로 인해 레벨링 펌핑이 쉬워진다. 어떻게든 30분동안 생존한다면 저주를 올려주는 미치광이의 두개골이 해금된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라마 조합

무기 조합 : 도끼, 성수, 단검, 룬 트레이서, 성경, 마나의 노래 or 마늘

장신구 조합 : 촛대, 매혹구, 팔 보호대, 갑옷, 주문 속박기, 빈 책

아르카나 : 절단, 푸른 강철의 의지, 각성

 

 

라마의 조합은 도끼를 위주로 구성했다. 우선 초반을 버티기 위해서는 초반에 강하고 잡몹을 잡는데 최적화된 마나의 노래 또는 마늘이 필요하다.

 

또 그것을 바탕으로 중, 후반을 버티게 만들 성수와 룬 트레이서가 필요하게 된다. 추천하긴 했지만 성경은 애매하니 다른 것으로 대체해도 되며 만약 30분 이상 버티고 사신을 잡을거라면 성경과 단검을 빼는 것이 좋다.

 

장신구 조합은 무기를 진화시킬 수 있는 것으로 맞추되 마나의 노래와 마늘의 장신구는 포기해도 된다. 이 무기의 장신구는 그리 효과가 좋지 않은 편이고 무기 진화를 해도 dps가 타 무기에 비해 잘 나오지 않는다. 원한다면 해당 무기 진화를 하는 두개골이나 붉은 심장을 가도 되나 빈 책이 훨씬 효율적이다.

 

또 각성 아르카나를 사용한다면 티라미수를 간 후 죽어서 부활을 모두 소모하여 버프를 챙긴 후 다른 장신구로 갈아타면 된다. 또 푸른 강철의 의지와 절단은 도끼의 딜량을 몇 배나 늘려주기에 추천한다.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라마 공략이었습니다. 뼈의 대지에서도 30분을 버틸 수 있는 조합이었고 다른 스테이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