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6 온라인은 기존에 2005년에 발매 되었던 이스6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도 구성도 등장인물도 모두 낯이 익었습니다.
달라진 점은 싱글 방식에서 온라인으로 액션 RPG에서 MMORPG로 바뀌었습니다. 게임속의 유저는 주인공인 아돌의 모험을 도우며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벤트를 보아 1월 20일 이후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방법
사전 예약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스6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 들어가서 사전등록을 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보상으로는 은화 50만, 별무리[1500], 보물지도[1], 가이아의 돌[3], 퍼플 소울 카드 리디아를 줍니다. 그리고 추가 보상으로 에메라스[귀속]을 줍니다.
아이템명만 들으면 뭔지 모르겠지만 별무리는 소울 카드 강화 재료, 보물지도는 전설 보물을 찾는 아이템, 혼돈의 돌은 강화 성공률 15% 상승, 가이아 돌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이며 리디아 소울 카드는 캐릭터의 속성을 상승시켜주며 에메라스[귀속]은 아마 캐쉬일 것 같네요?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스6 온라인 네이버 공식 카페 이벤트
사전 예약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 이스6 공식 카페에 들어가면 카페 가입 인사 이벤트라고 나와 있는 글이 있습니다.
해야할 것은 이벤트 글에 댓글 달고 자유 게시판에 가입인사를 남기면 된다. 보상은 구글 키프트 카드 5,000원[50명 추첨]이고 기간은 2021 12월 10일~ 2022년 1월 20일입니다.
글 남기는데 1분도 안걸려서 저도 당연히 참가해뒀습니다. 되든 안되는 일단 참가하는 스타일이라 ㅎㅎ
현재 공개된 정보
현재 공개된 클래스는 전사, 법사, 레인저, 자객입니다. 매우 전형적인 구성이죠? ㅎㅎㅎ
전사는 근거리 물리 방어형 캐릭터로 열풍검, 전광석화, 대지 분쇄를 쓸 수 있습니다.
법사는 원거리 마법 공격형 캐릭터로 아이스 볼트, 파이어 피닉스, 아케인 볼트를 쓸 수 있습니다.
자객은 근거리 물리 공격형 캐릭터로 블러드 히트, 일섬, 매드 히트를 쓸 수 있습니다.
레인저는 원거리 마법 보조형 캐릭터로 멀티플 샷, 생명의 샘, 허리케인 애로우를 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활을 좋아해서 레인저를 선택하려 했는데 힐 스킬 보고 바로 마음 접었습니다 ㅠㅠ
공개된 NPC 소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가지고 왔으며 현재 공개된 NPC는 갓슈, 도기, 테라, 키사, 유에, 세라만 공개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것은 주인공 아돌프였는데 없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죠.
실제 플레이 영상
영상을 보면 전투력과 파티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그래픽은 뛰어나지는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것이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전 예약 링크 다시 남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