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엔딩 총정리[1.5ver]

스타듀밸리 엔딩

스타듀밸리 1.5 ver의 가장 큰 특징은 엔딩이 생겼다는 점이죠. 이 엔딩을 보려면 무지막지하게 귀찮은데 치의 호두방에 있는 완벽 추적기의 진행도를 100% 달성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완벽 추적기는 운송한 농산물 & 채집품 100% , 농장 오벨리스크 4/4, 농장 황금 시계, 몬스터 슬레이어, 모든 주민 호감도를 가득 채우고 농장 레벨도 25, 별방울도 모두 발견해야 하며 모든 요리를 다 해봐야하고 모든 아이템을 제작도 해야하며 생선도 모두 잡아야하고 황금 호두도 모두 발견해야 하죠...

 

엔딩 조건을 만족 시키기위한 공략은 제 다른 글에 하나씩 있으니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스타듀밸리 물고기 도감 [위치 / 시간 / 가격 / 번들]

스타듀밸리 공략 스타듀밸리를 하다 보면 낚시를 안할 수가 없죠? 그런데 언제 어디서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난감한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퀘스트에 종종 물고기를 낚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

golden-game.tistory.com

 

스타듀밸리 황금호두 얻는 방법 & 보상 총 정리[지도 포함]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이번에는 1.5ver 진저섬의 하이라이트인 황금 호두 얻는 방법입니다. 황금 호두는 정말 많이 필요한데 얻기가 참 힘들죠...ㅎ 정석으로 얻는 방법도 있고 그냥 치트

golden-game.tistory.com

 

스타듀밸리 요리 공략 - 레시피 & 소스의 여왕

스타듀밸리를 하다 보면 빠질 수 없는게 요리죠? 부족한 기력이나 몬스터에게 닳은 체력을 채우려면 음식은 필수입니다. 요리를 하려면 여려가지 재료가 필요하고 레시피도 필요하고... 참 필요

golden-game.tistory.com

 

저 같은 경우에는 스마피에 있는 치트로 금방 완성 시켰습니다. debug perfection이라는 치트인데 새로 만든 아이디에만 적용이 되는 듯 하네요.

 

스타듀밸리 엔딩

완벽 추적기에 있는 완성도를 100% 달성하면 그 다음날 채팅이 나옵니다. 마음속에서 느껴집니다. 어디선가 할아버지께서 자랑스러워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죠. 

 

까마득한 3년차에 등장하고 나오지 않던 할아버지가 드디어 한번 더 출현하는 날이네요.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기찻길로 가야하며 그 위에 막혀있던 곳이 뚫려서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올라가면 현재 결혼한 사람이 기다리고 있네요. 몇년을 게임 했는지도 알려줍니다 ㅎㅎ 저는 치트를 사용해서 깬 아이디라 1년차네요...

 

지금까지 봤던 여러가지 일, 캐릭터, 동물들이 스쳐 지나갑니다.

 

스타듀밸리 엔딩 후 컨텐츠

엔딩을 보고나면 할 수 있는 컨텐츠는 거의 없습니다. 

 

1) 황금 알을 얻어 황금 닭을 키울 수 있다는 거죠. 황금알은 마니에게 10만원에 사거나 미스터 치 상점에서 치 보석 100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황금 마녀가 다녀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황금 닭은 큰 & 디럭스 닭장에서 부화시킬 수 있습니다. 부화하는데 150시간이 걸리며 부화후 3일이면 성체로 자라납니다.

 

황금 알은 품질에 상관없이 마요네즈 기계에 넣으면 금 품질 마요네즈 3개로 바뀝니다. 그리고 황금알의 기본 가격은 500원이며 이리듐 품질은 1000원입니다. 그리고 금품질 마요네즈는 285원이죠. 

 

2) 화산 10층에 있는 원숭이를 클릭하면 true라는 모자를 받습니다.

 

3) 치의 호두 방에 가서 완벽 추적기를 클릭하면 진정한 완벽의 동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완벽의 동상은 하루에 1번 무지갯빛 파편을 생성하는 동상입니다. 할아버지가 주는 완벽함의 조각상과 다르게 생겼고 주는 아이템도 다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