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진저섬 가는 방법 & 간단한 정보

스타듀밸리 진저섬

1.5ver에 핵심인 진저섬에는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있죠. 진저 섬에 가는 방법과 어떤 컨텐츠들이 있는지에 대한 글입니다. 

 

스타듀밸리 진저섬 가는 방법

마을 회관 꾸러미를 완성 시키면 윌리가 편지를 한통 보냅니다. 가게 뒤편의 방이 있는 건 알았지만 보여주는 것은 처음이네요! 어서 달려가봅시다.

 

도착해서 뒷방에 들어가면 낡고 망가진 배 한척이 보이네요. 이 배를 고칠 자재가 없으니 자재를 가져다 달라고 합니다. 아이템은 총 3개가 필요합니다. 이리듐 주괴5개, 배터리 팩 5개, 단단한 나무 200개가 필요하네요.

 

이리듐 주괴 해골 동굴에서 얻으면 되고 배터리팩은 번개 치는날 피뢰침으로 모아도 되고 이리듐 박쥐를 잡아도 나옵니다. 단단한 나무는 마호가니 씨앗을 심어 베거나 비밀의 숲에서 그루터기를 베면 되죠?

 

재료를 챙긴 뒤 배에 아이템을 넣어주면 그 다음날 수리가 완료됩니다. 오늘도 로빈이 고생해주네요 ㅠㅠ 그 다음날 윌리가 드디어 배가 항해할 준비가 됬다고 합니다. 어서 빨리 새로운 맵으로 떠나봅시다!!

 

정겨운 펠리칸 타운을 뒤로하고 떠나는 것이 아쉽지만 새로운 맵이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좋았어요 ㅠㅠㅠ 무슨 작물을 기를 수 있고 어떤 몬스터와 어떤 컨텐츠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도착하고 나니 아무것도 없고 부서진 잔해만 있네요;; 게다가 북쪽과 서쪽은 거북이들이 막고 있어서 못들어가고 ㅠㅠ 여기서도 열심히 퀘스트를 해야하나 봅니다.

 

진저섬 간단 요약

처음 도착한 항구인 진저섬 남쪽에는 황금 호두 20개로 리조트를 열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 여러명의 주민들이 방문하고 거스가 오면 바를 열어 술이나 와인 같은 것들을 팔죠.

 

섬 남동쪽에 있는 해적의 만에는 가오리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낚시 포인트입니다.

 

동쪽

 

섬 동쪽에는 처음 갈 수 있는 지역으로 레오의 집이 있는 곳이죠. 청나래고사리가 리스폰되며 여러가지 비밀이 숨겨져 있는 곳입니다.

 

북쪽

 

섬 북쪽에는 화산 던전이 있으며 10층이 끝입니다. 해골동굴보다 조금 더 강력한 몬스터들이 있으며 잉걸불 파편으로 도구와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대장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황금 호두 10개를 바치면 다리를 수리해서 넘어갈 수 있는 발굴 지역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특이하게도 뼈 광맥과 마호가니 나무, 점토 광맥, 버섯 동굴이 있는 지역입니다.

 

서쪽

 

섬 서쪽은 황금 호두 10개를 지불하고 거북이를 치울 수 있는데 이곳에 가면 농장이 있습니다. 이 농장도 황금 호두 20개를 줘야 건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2의 고향이 되곤 하죠.

 

특히 까마귀가 생기지 않아 허수아비를 놓을 필요도 없고 온실처럼 계절에 상관없이 모든 작물을 기를 수 있는 것이 아주 좋은 점이죠. 

 

해적의 만 퀘스트를 주는 캐릭터도 있고 미스터 치의 호두방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치보석을 주는 퀘스트를 받고 그 보석으로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