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로빈 공략 [ 선물 / 리텍 / 도끼 / 이벤트 ]

목공 작업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남편인 드미트리우스와 자식인 마루, 세바스찬과 함께 살고 있는 로빈. 농장 건물을 건설 하기 위해서 찾아가곤 하죠.

 

스타듀밸리 로빈 공략

스타듀밸리 로빈 공략

생일 가을 21
가족 드미트리우스, 마루, 세바스찬
친구 없음
결혼 불가능
추천 선물 스파게티

두번째 남편인 드미트리우스와 그와 낳은 마루, 그리고 첫번째 남편과 낳은 세바스찬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또한 로빈이 운영하는 목공소는 보통 아침 9시부터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목공 작업실은 2년차부터 나무와 돌의 가격이 5배 인상되며 판매 가격은 그대로입니다.

 

로빈의 잃어버린 도끼

스타듀밸리 로빈의 잃어버린 도끼

1년차 봄 11일에 로빈이 좋아하는 도끼를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이 퀘스트는 편지함을 열어서 편지를 읽으면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받으면 F키를 눌러 받은 퀘스트를 확인 할 수 있는데 로빈의 기억에 의하면 마니의 목장 남쪽에서 나무를 자르다가 잃어버린 듯 하네요.

 

마니의 목장 남쪽에는 좁은 다리로 건너갈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이곳에서 ↓→ 방향키만 누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도끼 위치로 갈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잃어버린 도끼

다리를 건너 오른쪽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이렇게 로빈의 도끼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수도 입구 기준으로는 오른쪽 위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 켜보면 잉걸불 수액 숲이라는 곳이며 제 마우스 쪽에 캐릭터가 있으니 대충 이쯤에 도착해서 찾아도 됩니다. 어쨋든 도끼를 주으면 잃어버린 도끼를 찾았다고 하며 로빈에게 돌려주러 가야겠다고 합니다.

 

보상은 호감도 1칸과 250 골드입니다.

스타듀밸리 로빈 선물

사랑하는 선물
호감도 +80❤️
스파게티, 복숭아, 염소 치즈, 토끼발, 진주, 무지갯빛 파편, 황금호박, 마법얼음사탕
좋아하는 선물
호감도 +45❤️
모든 우유, 모든 과일, 석영, 단단한나무
평범한 선물
호감도 +20❤️
달걀류, 버섯류, 수선화, 민들레, 리크 , 헤이즐넛, 겨울뿌리, 눈마, 빵, 홉, 밀, 찻잎, 조개, 산호, 무지개껍데기
싫어하는 선물
호감도 -20💔
야생고추냉이, 물고기, 폭탄, 비료, 울타리, 정동석
증오하는 선물
호감도 -40💔
호랑가시나무열매, 몬스터드랍템

추천하는 선물은 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는 스타드롭 주점에서 240골드에 구매할 수 있는 요리입니다. 나머지는 스파게티에 비해 구하기도 어렵고 계절의 제한도 있습니다.

 

참고로 호감도는 1칸당 250이며 생일에 선물을 주면 8배가 상승합니다. 품질에 따라 추가 상승 되는 호감도가 있으며 동별은 10%, 은별은 25%, 이리듐별은 50%가 상승합니다.

 

예를들어 로빈의 생일날 이리듐별 등급의 복숭아를 줄 경우 80 * 8 * 1.5 = 960, 약 4칸에 가까운 호감도가 상승하게 됩니다.

 

스타듀밸리 로빈 이벤트

호감도가 1이상이면 편지로 선물(나무 50)을 보내줍니다. 호감도가 높을수록 보낼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호감도 6칸 : 로빈이 집에 있을 때 입장하기. 어떤 것을 선택해도 호감도는 +50 상승합니다. 이벤트를 보면 플루트 블록과 드럼 블록 제작법을 배웁니다. 블록을 밟고 지나가면 소리가 나는 아이템입니다. 

 

호감도 7칸 : 호박죽 레시피를 보내줍니다. 호박죽은 방어(+2), 행운(+2)을 올려주는 버프 음식으로 호박과 우유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바스찬이 사랑하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스타듀밸리 로빈 리텍

cafe.naver.com/starvall/264761

 

cafe.naver.com/starvall/267337

 

1.5 버전 로빈의 고화질 초상화와 그에 맞는 캐릭터 리텍입니다. 네이버 카페에 들어가셔서 다운 받으신 후 적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