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독샘 공략[파밍 방법 및 판매 상인 위치]

팰월드 독샘

팰월드의 기본 재료인 독샘은 독화살을 만드는 주 재료 중 하나이다. 그 외에는 고스문의 장갑을 만들 때 사용되지만 사실상 독화살 외에는 사용하는 곳이 없다고 보면 된다.

 

이 독화살은 초반에는 잘 사용하지 않다가 던전, 필드, 전설 팰들을 잡을 때 상당히 효과적인 무기인데, 그 이유가 체력 비례 대미지이기 때문이다.

 

아쉽게도 독샘은 목장으로 생산할 수 있는 팰이 없기 때문에 독샘을 드롭하는 팰들을 포획, 제거, 도축 등을 통해서 얻어야 한다.

 

독샘 파밍 방법

독샘 드롭 팰
No.17 뚱코알라 2~3
No.19 몽마둥이 1
No.23 고스문 2~4
No.44 마스크로우 2
No.97 헬가루다 1~3
No.99 데스 스팅 5~10

 

독샘을 드롭하는팰은 데스 스팅을 제외하고 대부분 밤에 등장한다.

 

독샘 파밍 팁

① 저레벨에는 독샘을 드롭하는 뚱코알라, 몽마둥이를 잡는 것이 효율적이다. 특히 이 2종류의 팰은 밤에 윈드디어 같은 팰을 타고 스쳐주기만 해도 죽는 애들이라 파밍 난이도가 매우 낮다.

 

 

독샘 판매 상인

독샘은 빨간 방랑상인이 판매하고 있으며, 총 6곳에 위치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작은 부락이며, 끝자락 어촌과 사막 마을에서는 판매하지 않아서 실질적으로 독샘 판매 상인은 4곳이다.

 

독샘의 가격은 1개당 100 금화에 구매할 수 있다.

 

독샘의 경우 밤에 활동을 자주하는 유저라면 팰을 잡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구할 수 있지만 부족한 경우에는 상인에게 구매하자.

 


팰월드 공략 더보기

 

팰월드 팰의 체액 공략[효율적인 파밍 방법]

팰월드 팰의 체액 팰월드의 기본 재료 중 하나인 팰의 체액은 주로 시멘트를 제작할 때 대량으로 소모되는 자원으로, 그 외에는 온천, 농장, 분수 등을 만들 때도 사용된다. 팰의 체액은 아쉽게

golden-gam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