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턴 지역에서 서쪽 해변을 따라가다 보면 수많은 함정들이 있고, 더 깊숙히 들어가면 팔린과 카이로스의 전투가 있는 곳에 도착하게 된다.
팔린은 길드 소속이며, 카이로스는 바위 군주의 소속으로 둘 다 그리 좋지 않은 출신이지만 길드는 범죄 조직이고 바위 군주는 절대자 소속이니 결정에 참고하자.
아무튼 이 전투는 지켜보기만 해도 자동으로 팔린을 도와주는 쪽으로 결정된다. 그리고 어차피 카이로스의 편을 들어도 둘 다 적대하기 때문에 팔린의 편을 들고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더 확실하다.
전투가 끝난 뒤, 팔린에게 "기꺼이 도와주지." 선택 후 바위 군주에 대한 정보를 들어주고 보상을 요구하면 소소하게 600골드를 보상을 받고 바위 군주 돕기 퀘스트도 시작할 수 있다.
이후, 언더다크에서 봤던 배로 가는 팔린과 그 일당들을 제거해도 된다. 어차피 말단 수준이라 다른 퀘스트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서쪽 해변 파밍하기
팔린을 제거하고 월광춤 단검과 카이로스를 제거하고 시체 분쇄기를 얻으면 된다.
그 후 전투가 생긴 곳에서 기생체 표본 1개 배에 있는 창고에서 마인드 플레이어 기생체 표본 2개를 획득하자.
마지막으로 전투가 일어났던 곳 뒤에 있는 통로로 들어가서 함정이 설치되어 있는 궤짝에서 뼈못 장화까지 얻으면 완벽하다.
뼈못 장화는 의복을 입는 캐릭터에게 나쁘지 않은 신발이고, 비전투에 근력이 낮은 캐릭터가 착용해서 난폭한 도약으로 이동할 때 사용하면 좋다. 생각보다 이동거리가 긴 편이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