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광기를 보는 눈[부가 퀘스트]

디아블로4 광기를 보는 눈

광기를 보는 눈 퀘스트는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키요바샤드 도시 안에 있는 '빌렉' NPC에게 가면 받을 수 있는 퀘스트이다.

 

빌렉에게 말을 걸면 광신도 테야가 자신의 눈을 훔쳐갔다고 하는데 그 눈을 목걸이로 만들은 미친 여자인 듯 하다. 테야는 추종자들과 노스트라바에서 힘을 키우고 있으니 빠르게 처치하러 가자.

 

노스트라바 보루

테야의 목걸이를 얻으려면 노스트라바 보루에 있는 이교도 도피처 던전에 들어가야 한다. 하지만 처음부터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노스트라바 보루를 클리어 한 뒤 진입할 수 있다.

 

만약 노스트라바 보루를 먼저 클리어했다면 상관 없이 바로 들어가면 된다.

 

노스트라바 보루 목표

마을 조사 → 여사제와 대화 → 주민들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 집 조사 → 악마 제웅 파괴 → 예배당으로 돌아가기 순으로 끝이 난다.

 

광분한 주민들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목표 후 주민들의 집 조사가 나오면 빠르게 이곳을 탈출해야 한다. 늦게 탈출하면 지속 데미지로 결국 죽게 될 것이다.

 

주민들의 집 조사는 문을 부신 뒤 안에 있는 악마 제웅을 파괴하면 클리어할 수 있다. 집을 잘 살펴보면 악마 제웅이 있으니 약 5개를 부수면 된다.

 

이교도 도피처

노스트라바 보루를 정상화 시키면 이제 이교도 도피처에 들어갈 수 있다. 이교도 도피처는 퀘스트 던전이 아닌 일반 던전으로 클리어하면 화염방랑자 위상을 얻을 수 있다.

 

이교도 도피처 목표

1. 집합의 전당에 있는 모든 적 처치

2. 감독관을 처치하고 이교도 열쇠 획득

3. 내부 성소로 이동

4. 대사제 처치[2]

 

테야를 처치하고 눈알 목걸이 되찾기

테야는 집합의 전당에서 찾을 수 있었으며, 모든 적 처치를 하다보면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등장한 테야를 처치하고 눈알 목걸이를 획득하자.

 

그 후에 바로 키요바샤드에 있는 '빌렉'에게 다시 돌아가서 목걸이를 돌려주면 광기를 보는 눈 퀘스트는 완료된다. 

 

보루 퀘스트를 클리어 했다면 3~4분이면 클리어 할 수 있는 수준이다. 만약 보루를 클리어하지 않았다면 10분 정도는 걸리고 해당 던전까지 완벽하게 클리어하면 15분 정도는 걸릴 것이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광기를 보는 눈 퀘스트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의 파밍의 속도를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