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헬 독화살개구리

그린헬 독화살개구리

독화살 개구리는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강이나 연못을 가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독화살개구리는 그린헬의 생물 중에서도 위험한 생물이다. 

 

특히 처음 대면했을 때 대부분의 유저들은 이 개구리때문에 죽게 되는데 만지면 독 8스택과 발열 1스택이 걸리기 때문이다. 가만히 두면 무해하지만 아무래도 호기심때문에 한번 손으로 만지게 되면 그대로 보통 죽게된다.

 

물론 담배 드레싱이나 백합 드레싱 2개가 있다면 독은 해결할 수 있고 발열도 물만 잘 마시고 잠 자면 쉽게 없어지고 아마라를 끓여 먹거나 진통제를 먹어도 된다. 그래서 충분한 대처 수단이 있다면 죽지는 않는다.

 

또 조심해야 할 점은 독화살개구리의 고기인데 굽거나 생으로 먹거나 훈제를 하던 어떤 방식으로 조리를 해도 식중독 20 스택이 발생하게 된다. 만지는 것보다 더 치명적으로 수련화 10개를 준비하지 않았다면 거의 확실하게 죽는다.

 

독화살 개구리 활용 방법

이 개구리를 활용하는 방법은 독 다트를 만들 때 사용한다. 개구리 스트레처에 독화살 개구리를 넣고 그곳에 미완성 다트를 넣으면 개구리의 독이 33% 제거되며 독 다트 5개를 만들 수 있다.

 

이 독 다트는 카피바라, 페커리, 맥을 재울 때 사용하며 재우면 포획해서 사육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의 동물에게는 대미지가 들어가며 원주민에게는 거의 효과가 없다.

 

# 미완성 다트 조합법 = 대나무가지 + 줄기

# 개구리스트레처의 레시피는 대나무 블로우 파이프를 만들어야 만들 수 있게 된다. 

# 대나무 블로우파이프 = 긴대나무가지 + 밧줄[2]

# 독 다트 = 개구리스트레처에 독화살 개구리를 넣고 미완성 다트를 넣으면 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