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헬 스토리 공략 4[람다 -2]

버려진 원주민 마을에서 아야화스카를 만들고 기억을 회복했다면 "람다 -2 지점을 확인하세요"가 있을 것이다. 람다 -2는 갈고리를 먼저 획득하고 가는 것이 좋다.

 

그래서 아직 갈고리를 획득하지 않았다면 갈고리 공략을 먼저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갈고리가 없다면 람다 -2 지점은 갈 수 없고 갈고리가 왜 필요한 지 확인만 하고 다시 떠나야 하기 때문이다.

 

 

그린헬 스토리 공략 3[버려진 차 & 갈고리]

아야화스카를 마시고 기억을 회복한 상태에서 시작하는 공략이다. 람다 -2 지점을 확인했거나 안했어도 상관 없다. 어차피 중요한 것은 갈고리를 찾아야 람다 -2 지점에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버

golden-game.tistory.com

 

 

람다 2 지점 가기

우선 불법 금광에서 갈고리를 획득했다면 버려진 원주민 마을로 가자. 한번 가봤으니 지도에 위치가 표시되어 오기 쉬울 것이다. 우선 가는 길이 조금 멀 수 있으니 최대한 아침에 출발하자.

 

그리고 또 람다 지점에 가면 기억 회복을 해야 하기 때문에 원주민 마을 바로 옆에 있는 바니스테리오포시스 덩굴 1개를 캔 뒤

 

버려진 원주민 마을[46W 26S]에서 람다 -2로 가는 방법은 아주 쉽다. 물길을 따라가면 헤멜일도 없이 순식간에 갈 수 없다. 

 

조심해야 할 점은 물 속에 있는 가오리를 조심해야 한다는 것이다. 흙탕물이라 잘 안 보이는 경우가 많고 그러다가 무심코 가다가 가오리에게 쏘이면 독 3 스택과 열 3 스택이 쌓인다.

 

독에 걸리면 체력이 서서히 떨어지며 죽게 되고 이 상처는 백합 드레싱 또는 담배 드레싱으로 치료할 수 있다. 또 백합 잎을 직접 섭취해도 되고 아직 없겠지만 진통제로도 치료할 수 있다.

 

발열 상태에는 빠르게 탈수 상태가 오게 되고 분별력과 에너지도 떨어지게 된다. 물을 계속 섭취해야 하고 침대에서 푹쉬면 된다.

빠르게 없애고 싶다면 큰 덤불에 빨간색 꽃이 보이는 아마라 꽃을 끓여서 먹어야 하는데 이 시점에서는 좀 힘들 수 있다. 그러니 가오리에게 쏘이지 않게 물속으로는 가지 말고 땅 위로 가는 것이 좋다. 

 

잡소리가 길어졌지만 물길을 따라 가다 보면 45W 27S까지 30초면 오게 된다. 통나무를 타고 올라가서 다시 물길을 따라 가자.

 

쭉 따라가다 보면 43W 24S에 도착한다 이곳에 통나무 2개가 보이니 첫 번째 통나무를 올라가면 된다. 다시 물길을 따라가자.

 

이제 거의 다왔다 42W 25S에 도착하면 또 통나무에 올라가자.

 

람다 -2 지점

그러면 바로 빨간색 원이 그러져 있는 지점으로 가면 끝이다. 이곳이 바로 람다 -2 지역으로 갈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등반 장비인 '갈고리'라는 것이 필요하다.

 

갈고리는 45W 24S에 있던 바위를 통해서 가야 하는 지역에 있었다. 만약 획득하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갈고리 공략을 보고 다시 오자.

 

이곳이 갈고리를 통해 올라올 수 있는 람다 -2 지점이다. 중앙에 의식용 사발이 있으니 소형 불을 만들고 준비해둔 재료를 투입하자. 또 중앙에 흑요석 칼과 수련화가 있으니 챙겨주면 된다.

 

그리고 다시 기억을 회복하는 장면을 보면 된다. 다 보고 나면 "지도의 탄 부분을 탐험합니다"라는 목표가 생긴다. 이 부분은 다음 공략에서 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