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해적의 부인 퀘스트 공략

진저섬 서쪽에는 의문의 캐릭터가 낚시를 하고 있죠.

다가가 말을 걸면 이벤트 컷신과 함께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해적의 부인 공략

스타듀밸리 해적의 부인

이 할머니는 난파선에서 죽은 자신의 남편의 유품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컷신이 끝나면 전쟁 유품을 받게 되는데 딱 보니 2년차에 돌아오는 켄트에게 주면 되겠더라구요.

 

스타듀밸리 전쟁 유품

전쟁터를 같이 누비던 켄트의 둘도 없는 형제같은 사이였다고 하네요. 잠시 대화를 나누다 보면 토마토 소금이라는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그러면 요리를 하는 주민은 거스가 유력하죠? 바로 주점에 있는 거스에게 가져다 주면 됩니다.

 

스타듀밸리 토마토 소금

저는 왠일로 마을 회관에 있는 거스에게 가서 토마토 소금을 가져다 줬습니다. 그러면 거스가 고맙다고 스타듀밸리 장미라는 아이템을 주네요.

 

스타듀밸리 장미

장미는 누가 좋아할까 생각 했더니 그냥 모르겠더라구요. 정답은 사막에 살고 있는 샌디였어요. 샌디에게 가져다 주니 좋아하는 모습이 ㅎㅎ

 

샌디는 고급 TV 리모콘을 줍니다. 이건 하루종일 휠체어에 앉아 티비만 보는 조지 할아버지가 좋아하겠죠?

 

스타듀밸리 고급 tv 리모콘

츤츤이지만 그래도 좋아하더라구요. 새로운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고 ㅋㅋㅋㅋ 대화가 끝나면 북극 파편이라는 아이템을 줍니다. 이건 누가 좋아할까 생각했더니 특이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마법사였어요.

 

스타듀밸리 북극 파편

왠일로 나와있는 마법사에게 북극 파편을 가져다 주니 꿈틀거리는 지렁이를 줍니다. 이건 생각할 필요도 없이 윌리죠?

 

스타듀밸리 꿈틀거리는 지렁이

윌리에게 가져다 주니 메기 잡으려고 신났네요 ㅋㅋㅋㅋ 대화가 끝나면 드디어 해적의 로켓 목걸이라는 아이템을 받습니다. 이건 아까 해변에 있던 할머니에게 다시 가져다 주면 되겠네요.

 

할머니에게 가져다 주니 남편의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죽은 남편과 곧 함께 할 수 있다니 ㅠㅠ

 

그러면 선택지가 나오는 데 딱히 상관은 없는 듯 합니다. '저는 지조 있는 일이에요.' 라고 선택하니 평온을 가져다 주네요? 

 

보상은 요정 가루 제작법과 황금 호두 5개입니다.

 

요정 가루는 술통, 용광로, 숙성용 나무통과 같은 아이템들을 즉시 완성시키는 아이템입니다. 고대 열매로 와인을 만들 때 참 오래걸리는데 요정 가루 한번이면 완성이 되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숙성용 나무통의 경우에는 한단계 품질 위로 올려줍니다. 즉 은별일 때는 금별로 만들어 준다는 뜻이죠. 

 

요정 가루는 다이아몬드[1], 요정 장미[1]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