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3 기둥에 깔린 사내 구출하기 공략

발더스3 기둥에 깔린 사내 구출하기

발더스3 기둥에 깔린 사내 구출하기

발더스 1막 와우킨 안식처에 처음 도착하면, 불타고 있는 여관을 목격할 수 있다. 이 불타고 있는 집에 생존자는 2명이 있으며, 이 퀘스트는 벤린이라는 자를 구하는 퀘스트이다.

 

군인들이 정문을 열고 있는데, 대공 구출하기 퀘스트의 시작점이다. 이 글에서는 설명을 생략하며, 우선 좌측에 있는 집으로 들어가자.

 

 

그 후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미릴레스라는 인물을 발견할 수 있는데, 벤린의 아내이다. 퀘스트 진행에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벤린을 구출하고 난 뒤, 망자와 대화 주문을 시전하면 더 많은 컷신을 볼 수 있다.

 

미릴레스를 지나친 뒤 부서진 문을 부숴주면 된다. 하지만 문을 부수는 동시에 폭발이 일어나므로 근접보다는 원거리로 안전하게 부숴주면 피해 없이 부술 수 있다.

 

문이 폭발하는 순간 불길이 치솟기 때문에 빠르게 구출해야 하는 퀘스트이다.

 

문을 부순 후 바로 앞에 있는 벤린을 구출하자. 벤린을 구출하기 위해서는 쪼개진 버팀대를 부숴주면 탈출하게 된다. 직접 무기로 부숴도 되고 주사위 굴려서 치워도 상관 없다.

 

벤린이 죽기전에 무사히 구출하면 옆 방에서 죽어 있는 미릴레스에게 가서 오열을 하고 있는데, 대화를 걸어주면 된다.

 

그러면 혼수품에 대해 정보를 알려주는데, 망자와 대화 주문이 있다면 미릴레스에게 사용해보자. 그러면 더 많은 컷신을 볼 수 있다.

 

아무튼 이 녀석들이 말하는 혼수품은 여관 뒤편에 있는 헛간에 있다고 하며, 대신 그 물품들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한다.

 

혼수품 찾기

혼수품은 와우킨 안식처 기준으로 왼쪽에 건물 3채가 있다. 그 중 여관에서 가장 가까운 집을 방문하면 건초 더미가 있는 집이 있다.

 

건초 더미를 누르면 도금된 궤짝이 나오고, 안에 혼수품이 있으니 파밍하고 다시 벤린에게 돌아가면 퀘스트는 완료된다.

 

주의해야 할 점

ⓐ 이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와우킨의 안식처에 도착했을 때, 긴 휴식 또는 빠른 이동으로 다른 지역을 갔다 오면 해당 인물이 불타서 죽은 상태로 발견된다.

 

ⓑ 벤린을 구한 시점부터 불길이 거세지니 벤린을 따라가기 보다는 보좌관 플로릭을 구출하러 가는 것이 좋다. 문 2개만 부숴주면 보조관 플로릭을 구출할 수 있으니 죽기전에 같이 구출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