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선조의 부름
선조의 부름 퀘스트는 일명 선조런이라고 유명한 템 파밍 & 아이템 파밍에 좋은 퀘스트 던전을 돌 수 있게 하는 부가 퀘스트이다.
이 퀘스트는 조각난 봉우리 곰부족 도피처에 있는 족장 글라우스에게 말을 걸면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처음부터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선행퀘가 있는데 산산조각 난 공물 → 야수의 도전 → 용사의 망치 퀘스트를 클리어 한 뒤 받을 수 있다.
족장 글라우스에게 말을 걸면 이미 퀘스트로 검증된 유저를 기다리고 있었고 족장과 함께 빙하로가서 선조들의 지혜를 얻어 무저져 버린 부족민들에게 삶의 목적을 주자고 제안한다.
그러면 바로 존엄한 빙하에 들어가자.
존엄한 빙하
존엄한 빙하는 곰부족 도피처 순간이동진 거의 바로 위에 있는 던전이며, 일반 던전이 아닌 퀘스트 던전이다. 그래서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더이상 존엄한 빙하 던전은 이용할 수 없게 된다.
그러니 선조런을 하고 싶은 유저라면 절대로 이 퀘스트를 끝까지 클리어하면 안된다. 만약 실수로 클리어 했다면 이 퀘스트 던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하지 않은 유저와 파티 사냥을 해야한다.
나오는 몬스터는 얼음혈족 습격자, 투창병, 영매 등이 주로 나오는 곳이며, 정예병이 자주 나오고 맵도 좁고 간단한 편이며, 심지어 몹 밀도도 나쁘지 않아서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는 사냥터이다.
존엄한 빙하 주요 목표
1. 족장 글라우스와 함께 빙하의 굴 탐험
2. 가를 처치
3. 족장 글라우스와 함께 피에 젖은 빙하 탐험
4. 사코트 처치
5. 혈석을 혈석 받침대로 가져가기
6. 족장 글라우스와 함께 선조의 부름의 근원 찾기
7. 사이라크 처치
여기까지 디아블로4 선조의 부름 퀘스트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