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공략 봄꽃 무도회 [위치 & 파트너]

스타듀밸리 봄꽃 무도회

매년 봄 24일에 열리는 축제인 봄꽃 무도회 공략입니다. 스린이 유저들에게 가혹한 달걀 축제에 이어 이번에도 좌절을 겪게 하는 축제입니다.

 

스타듀밸리 봄꽃 무도회 입장하기

봄꽃 무도회 전날 루이스 시장이 한 통의 편지를 보냅니다.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잉걸불 수액 숲에 입장하라는 내용이네요. 참고로 잉걸불 수액 숲은 마니의 목장쪽 숲을 의미합니다.

 

달걀 축제와 마찬가지로 모든 주민들이 모여 있네요. 여기에 모여 있는 것을 보면 누구와 친구 사이인지 잘 알 수 있죠. 축제 때 항상 같이 붙어 있는 사람들은 뭔가 연결점이 있습니다!

 

우선 대화를 모두 걸고 호감도를 착실히 쌓아주는 것은 항상 중요하죠! 대화만 해도 한달에 1칸 정도는 올릴 수 있어요. 만약 대화를 하지 않으면 오히려 호감도가 떨어지게 되죠.

 

스타듀밸리 봄꽃 무도회 파트너 신청

대화를 2번 정도 걸면 춤을 신청할 수 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호감도가 4칸 이상 쌓여야 한다는 점이죠.

 

4칸보다 낮으면 거절 당하고 쓸쓸히 축제를 구경해야 하죠. 아마 많은 스린이 유저들이 1년차에는 씁쓸하게 이 축제를 끝냈을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봄꽃 무도회 1년차 파트너 공략

사실 1년차에도 호감도 4칸을 쌓을 수 있긴 해요. 헤일리셰인이 그 대상이며 얘네들은 꾸준히 호감도를 관리하면 4칸이 되죠.

 

그 이유는 헤일리와 셰인의 생일이 봄꽃 무도회 전에 있기 때문이죠. 생일에는 평소에 선물 주는 것의 8배나 상승해서 사랑하는 선물을 준다면 8배 거기에 이리듐 품질이라면 1.5배가 더 추가로 상승합니다.

 

생일 한번에 최대 4칸 가량의 호감도를 쌓을 수 있습니다. 아마 1년차에는 그렇게 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2칸 정도는 쌓을 수가 있죠.

 

헤일리의 경우에는 봄 채집물인 수선화를 꾸준히 주 2회씩 주고 생일에는 등급이 높은 수선화만 줘도 충분히 4칸까지 올릴 수 있어요.

 

셰인의 경우에는 주점에서 파는 맥주를 주면 됩니다. 맥주가 사랑하는 선물이라 돈만 있으면 헤일리보다 더 쉽게 올릴 수가 있죠.

 

호감도가 4칸 이상이 되면 이런식으로 허락하죠. 성별이 달라도 결혼 가능한 주민이라면 상관 없이 모두 가능합니다.

 

스타듀밸리 봄꽃 무도회 시작

파트너 선정이 완료 되면 이제 루이스에게 가서 시작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파트너들끼리 춤을 추게 되죠. 보상이 있는데 이 춤을 춘 대상의 호감도가 1칸 올라가는 겁니다. 만약 멀티로 친구랑 즐기고 있다면 사람끼리 춤을 출 수도 있습니다.

 

봄꽃 무도회 의상 리텍 추천

 

남녀공용 긴바지 리텍/봄꽃무도회 상의 +1.5버전 수정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봄꽃 무도회가 끝나면 밤 10시가 됩니다. 그 전에 기력을 어느 정도 써놓는 것이 좋죠. 물론 다쓰고 바로 자는 것이 제일 효율적이고요.

 

궁금한 점이 있거사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