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달걀 축제 우승 방법 및 보상

매년 봄 13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달걀 축제에 어떻게 해야 우승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공략입니다. 저는 2년차에도 3년차에도 공략을 안봐서 그런지 우승을 못했던 기억이 있네요.

 

여러분들은 부디 저와 같은 길을 걷지 말기를 ㅠㅠ 달걀 축제에 가기 전에 우선 기력을 어느정도 쓰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축제가 끝나면 밤 10시라 기력을 쓰기에는 너무 부족한 시간이거든요.

 

바로 공략 시작 하겠습니다!

스타듀밸리 달걀 축제 공략

스타듀밸리 달걀 축제

스타듀밸리 첫 축제인 달걀 축제가 열리네요. 전날 루이스가 편지를 보내주니 까먹을 일도 없습니다.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마을에 입장하면 사뭇 달라진 마을 분위기가 반겨줍니다.

 

그야말로 마을 주민들이 모두 나온 축제의 현장이네요. 모두 모인김에 열심히 말을 걸며 호감도도 올려줍시다. 그 다음 본게임을 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남았습니다.

 

바로 피에르의 상점에 가서 딸기 씨앗을 사는 거죠. 가격은 개당 100원으로 봄 작물 중 가격대비 효율이 좋은 작물입니다. 다만 지금 사서 바로 심으면 효율이 절반 가량 떨어지는 데 그래도 가장 효율이 좋은 작물이죠.

 

만약 효율이 궁금하다면 제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스타듀밸리 농작물[계절별] 효율 정리 - 무엇을 심어야 할까

게임을 하다 보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농사죠? 그런데 어떤 것을 심어야 이득이 많이 나올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단순히 비싼 것을 사서 기르기만 하면 좋을지 의심이 가더라구요. 이 글은 계절

golden-game.tistory.com

 

모든 준비가 완료 되면 루이스에게 다가가 말을 걸면 됩니다. 

 

스타듀밸리 달걀 축제 우승하기

우선 달걀 축제에 우승하기 위해서는 달걀을 총 9개 이상을 모아줘야 해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면 4~5개 정도 주우면 다행이죠 ㅎㅎ

 

왜냐하면 달걀이 생각보다 작고 숨겨져 있는 것들이 많아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타듀밸리 달걀축제 달걀 위치

시간 제한은 50초.  시작 지점은 빨간색 네모에서 시작 됩니다. 한눈에봐도 왼쪽과 아래쪽이 달걀이 밀집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도를 보고 어떤 동선을 타야할지 대략적으로 생각하고 가면 어느 정도 달걀을 모을 수가 있죠. 그래도 어렵긴 어렵더라구요.

 

만약 8개 이하를 모았다면 우승자는 애비게일입니다. 1년차에 아무런 공략없이 우승한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ㅎㅎㅎ

 

풀에 가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이 공간에만 달걀이 2개 숨겨져 있습니다. 이러니 처음한 사람들이 달걀을 찾긴 너무 어렵죠.

제가 참고한 해외 유튜버입니다. 달걀을 총 14개나 찾은 사람인데 이 사람보다 더 찾은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네요.

저는 참고로 이 영상을 2~3번 보고 9개를 모아 우승했습니다. 우승 상품은 밀짚 모자이며 그 전에 우승한 적이 있으면 1000원을 받고 끝이 납니다.

 


만약 멀티 플레이어라면 6개의 알이 필요하고 3인의 경우 5개, 4인의 경우 4개의 알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우승하면 모두 보상을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딸기 씨앗은 1년차 기준으로 16일 이전에 심어야 2번 수확할 수 있습니다! 2년차부터는 작년에 사둔 씨앗이 있다면 1일에 심으면 더 많이 수확할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