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서바이벌 익스팅션의 보스 레이드에 필요한 유물에 대한 공략입니다. 좌표 및 대략적인 가이드를 설명해두었습니다. 타이탄 레이드에 관한 공략은 다음글에 설명하겠습니다.
익스팅션의 유물 동굴들은 모두 입구와 내부가 큰 편이므로 대형 공룡들이 활약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점프하는 구간이 없어서 이동하기 편리하며 그래플링 훅과 같은 아이템이 필요 없다는 소리죠.
또한 기후도 극한의 기후까지는 아닌지라 어느정도 장비만 맞춰주시면 됩니다.
사막 동굴 : 좌표[87.4, 70.4] - 혼돈의 유물
사막 돔에 있는 동굴로 그리 어렵지 않게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플링 훅과 같은 아이템은 필요 없고 그냥 공룡타고 길 따라 쭉 가면 됩니다. 잠시 작은 폭포 하나 건너주고 다시 길따라 가면 됩니다.
혼돈의 유물은 94, 88 좌표에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 유물은 데저트 타이탄 레이드시 사용되는 공물입니다. 감염된 심장과 사르코수쿠스 가죽, 화염 발톱을 챙겨서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장소는 조금만 더 앞으로 가면 데저트 타이탄 터미널이 나오니 이곳에 바치면 됩니다. 타이탄 공략은 따로 다루겠습니다.
나오는 생물 : 아트로플레우라, 사마귀, 오니크, 티타노보아, 아카티나, Rubble Golem, 카프로수쿠스, 사르코
포레스트 동굴 : 좌표[11.8, 39.3] - 성장의 유물
동굴의 입구는 지하 숲에 있는 곳에 있으니 먼저 지하로 내려가야 합니다. 동굴의 입구는 기가노토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크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동굴 탐험에 필요한 준비물은 딱히 없습니다. 다만 펄로비아나 카프로수쿠스 등 귀찮은 녀석들이 다수 존재하니 주의하면서 갑시다.
성장의 유물 좌표는 13.5, 49.2입니다. 미로 같은 곳이 아니라 헤매지도 않고 길따라 쭉 오면 됩니다. 유물 근처에 상당히 많은 공룡들이 있으니 주의해줍시다.
나오는 생물 : 알로사우루스, 카르노타우루스, 펄로비아, 아트로플레우라, 미크로랍토르, 테러버드, 바리오닉스, 메갈로사우루스, 테리지노사우루스, 유리타누스, 렉스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강력한 생물들이 나오지만 기가노토사우루스 등으로 살포시 없애주면 됩니다. 동굴 내부가 크기 때문에 처음부터 기가노토로 휩쓸면서 다닐 수 있습니다.
더 안쪽까지 들어가면 포레스트 타이탄을 소환할 수 있는 터미널이 있으며 성장의 유물과 감염된 심장, 용각류 척추, 티라노사우루스의 팔을 바치면 됩니다.
얼음 동굴 좌표 [20.3, 62.2] - 공백의 유물
얼음 동굴은 최소 150레벨이 넘는 야생 공룡들이 나오기 때문에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대신 입구가 크고 내부도 넓어서 잘키운 렉스들이나 기가노토가 활약할 수 있습니다.
나오는 생물 : 다이어울프, 예티, 펄로비아, 폴라베어
공백의 유물 좌표는 13.5, 84입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고 초고레벨들의 생물들이 널려있어서 가는 길에 피가 많이 깎이더라구요.
감염된 심장(100), 스피노사우루스 등지느러미(10), 테리지노 발톱(10)과 방금 획득한 공백의 유물을 바치면 아이스 타이탄 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