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카를로 카트
뱀파이어 서바이벌 1.1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너스 스테이지인 '카를로 카트'가 추가되었다. 같이 나온 챌린지 스테이지 '실험실'에서 열차로 적들에게 일정 이상 대미지를 주면 간단히 해금된다.
이 보너스 스테이지 카를로 카트는 지금까지 플레이 했던 맵들과는 달리 특별한 장치가 준비되어 있는데, 바로 카트를 직접 타면서 움직인다는 것이다.
한 방향으로만 자동으로 이동되기 때문에 지나간 상자, 아르카나는 먹기가 어렵기 때문에 보스를 수시로 보면서 컨트롤을 해야한다.
심지어 일정 시간마다 사신이 등장해서 1분 동안 추격하기 때문에 넋놓고 있다가 죽을 확률도 높다.
그러면 바로 카를로 카트 스테이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카를로 카트 해금 방법
카를로 카트는 챌린지 스테이지 '실험실'에 있는 열차를 적들에게 부딪혀서 누적 대미지 25,120의 대미지를 입히면 해금된다.
열차는 실험실 남쪽 철로에 있는 레버와 접촉해야 등장하며, 한번 등장한 열차는 철로를 따라가며 적들에게 대미지를 주면서 순식간에 사라진다.
대미지가 그리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적들이 많이 나온 순간에 1번만 당겨줘도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이다. 열차 대미지는 캐릭터 공격력에 따라 다를 수 있다.
▼ ▼ ▼
카를로 카트 팁
카를로 카트 스테이지는 15분으로 짧은 편에 속하며, 카트를 타고 자동으로 오른쪽으로 달리게 되는 특이한 곳이다. 심지어 상인이 레일 위에서 달리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재밌다.
뒤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좌측으로 이동을 하려고 해도 카트의 이동 속도가 느려질 뿐이다. 당연히 이미 놓쳐버린 아르카나 상자와 진화 상자를 먹기 어렵다.
불가능하다고 하지 않은 것은 황금알을 상당히 많이 먹인 캐릭터들은 이동 속도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빠른데, 이러한 캐릭터들은 카트의 이동속도보다 빨라서 왼쪽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맵이 무한으로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일정 구간을 계속 뺑뺑이 돌기 때문에 많이 가다보면 다시 상자가 있던 곳으로 도착하기도 한다.
철로를 타고 이동하다 보면 녹색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일종의 부스터이다. 이 부스터는 말그대로 단순히 빨라지는 효과만 있는 듯 하다.
그리고 일정 구간을 지날 때마다 도착 지점이 보이는데, 이곳을 통과하면 이동속도, 행운, 성장, 탐욕, 저주 각 5%씩 추가된다.
일정 시간마다 다양한 사신이 등장해서 유저를 괴롭히는데, 1분동안 따라다니기 때문에 상당히 거슬린다. 이 경우에는 묵주 또는 오망성을 이용해서 처리하자.
여기까지 뱀파이어 서바이벌 카를로 카트 스테이지 공략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뱀파이어 서바이벌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더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