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3 아라즈 오브롤드라
2막 달오름 탑에는 아라즈 오블로드라라는 특이한 물약 상인이 있다. 이 상인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면 자신을 피와 유혈 예술의 상인이라고 소개한다.
그러다가 바로 참된 영혼의 피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바로 피를 줘도 상관 없다. 허락하면 각 종족에 따라 다른 영약을 받게 된다.
이 영약들은 캐릭터마다 받을 수 있으니 돌아가면서 대화를 걸어서 피를 뽑아보자.
그 후 일행에 아스타리온이 있다면 주인공의 허락을 받아서 피를 뽑으려고 하는데, 이때 아스타리온이 꽤나 질색하는 반응을 보여준다.
아스타리온이 싫어해도 뽑아낼 수 있는데, 그럴 경우에는 상당히 좋은 영약을 받게 된다. 영원한 활력 물약이라고 근력이 영구적으로 2 증가하는 포션이다.
당연히 투척을 해도 여러명이 효과를 받을 수 없으니 근력이 필요한 캐릭터가 마셔주면 된다.
3막 아라즈 오블로드라
이후 3막 아랫 도시에서 걷다 보면 폭발이 일어나면서 아라즈 오블로드라가 뛰어나오는 것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2막에서 피를 주지 않았다면 등장하지 않을 수 있다.
아라즈 오블로드라를 만나서 따라가면 우리의 피를 연구해서 만든 그루나 물약을 마시라고 권유한다. 수락하면 신비한 물약을 건네준다.
불안정한 피
이 신비한 물약을 마시면 상시 특성인 불안정한 피를 얻게되고 불에 닿으면 폭발하는 특성이다. 아군도 피해를 입기 때문에 쓸모 없는 특성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안쓰는 캐릭터에게 줘서 마시게 하면 된다.
물약을 마시고 아라즈 오블로드라에게 대화를 하면 폭발성 방혈자가 된 것을 축하해준다. 그러면서 피 한번 더 내놓으라고 하는데 피를 주게 되면 핏빛 물약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핏빛 폭약
긴휴식마다 한번씩 피를 줄 수 있고 그럴 때마다 핏빛 폭약 2개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아라즈 오블로드라 집 내부에 있는 나무 덧문을 통해 핏빛 실험실로 내려가면 마인드 플레이어 기생체 표본 1개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