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여행자의 기도[신단에 감사 표하기]

디아블로4 여행자의 기도

여행자의 기도는 조각난 봉우리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이며, 옐레스나 마을 내에 있는 '순례자의 편지'와 상호작용하면 시작할 수 있다.

 

순례자의 편지와 상호작용하면 길가에 있는 신단에 감사의 제물을 올리고 여정을 위해 축복을 받았다는 내용을 확인하고 신단에 감사 표하기 목표가 추가된다.

 

신단에 감사 표하기

옐리스나 마을 기준으로 북쪽으로 가면 신단이 보일텐데 이곳에서 감정표현 '감사'를 누르면 여행자의 기도 부가 퀘스트는 완료된다.

 

감정 표현은 E키를 누른 뒤 '감사' 탭을 누르면 되는데 보통 기본으로 지정되어 있을 것이다.

 

감사가 보이지 않는다면 휠키를 이용하여 찾거나 사용자 지정을 누른 뒤 감정 표현에 있는 감사를 누르고 휠 지정을 한 뒤 변경 내용 적용을 누르면 된다.

 

감정 표현 퀘스트는 디아블로4를 하다보면 여러번 마주치게 되는데 방법만 알면 상당히 쉽고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어서 좋다. 하지만 해당 방법을 모른다면 여러번 헤맬 수 있으니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까지 디아블로4 여행자의 기도 공략이었습니다. 아래에 로그인 없이 댓글을 달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가 퀘스트는 목표의 위치만 알아도 더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명망작, 경험치 파밍의 속도를 한층 더 올려줄 수 있으니 공략을 적극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로그에 디아블로4에 관한 다양한 공략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